•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KT&G 상상마당, 버스킹 뮤지션 지원 프로젝트 ‘루프 위드 서사무엘’ 27일까지 모집

  •  

cnbnews 김금영⁄ 2020.02.24 11:17:43

버스킹 뮤지션 지원 기획공연 ‘루프 위드 서사무엘’ 공식 포스터. 사진 = KT&G

KT&G 상상마당은 버스킹 뮤지션 지원 기획공연 ‘루프 위드 서사무엘’(이하 ‘루프’)의 지원자를 2월 21~27일 모집한다. 선발팀에게는 가수 서사무엘과의 합동 공연 기회와 출연료를 제공한다.

이번 해에 5회를 맞은 ‘루프’는 KT&G 상상마당의 지원형 기획공연 프로그램이다. ‘지붕’이라는 단어에 의미를 담아, 실력 있는 버스킹 뮤지션들이 야외 거리를 벗어나 양질의 공연 환경을 갖춘 전문 실내 공연장에서 무대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한다. KT&G 측은 “기성 뮤지션과의 합동 공연과 KT&G 상상마당의 홍보 공조를 통해, 선발된 뮤지션에게는 거리에서 공연장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며 자신의 음악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기성 뮤지션으로 출연한 잔나비, 솔루션스, 쏜애플 등에 이어, 이번 ‘루프’의 주인공인 서사무엘은 랩과 보컬 능력을 겸비하고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해온 작곡자이자 프로듀서다. 2015년 첫 정규앨범 ‘프레임워크스(Frameworks)’로 제13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R&B 쏘울 음반상’을 수상했으며, 이후에도 ‘에고 익스팬드(ego expand)’, ‘유나이티(UNITY)’, ‘더 미스핏(The Misfit)’까지 새로운 앨범을 발표했다. 특히, 그의 ‘유나이티(UNITY)’는 KT&G 상상마당의 음악 지원 사업인 ‘2017 써라운드’ 선정 및 후원을 통해 발표된 앨범이다. ‘써라운드’ 선정 뮤지션인 서사무엘이 다시금 버스킹 뮤지션을 지원하는 ‘루프’의 호스트로 돌아와 눈길을 끈다.

최종 1팀의 버스킹 뮤지션을 선발하는 ‘루프’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접수할 수 있다. 지원 시, 팀 소개 정보 및 라이브 영상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서사무엘과의 합동 공연은 4월 12일 오후 5시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에서 일반 관객을 대상으로 공개 진행되며, 추후 멜론티켓을 통하여 티켓이 온라인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복합문화예술공간 KT&G 상상마당은 ‘루프’ 외에도 다양한 기획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인디음악을 대중에게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