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캐릭터·고객의견 입은 유제품…GS25 ‘펭럽유’·남양유업 ‘아인슈타인 킨더밀쉬’

  •  

cnbnews 김금영⁄ 2020.03.03 15:59:33

GS25가 펭수 캐릭터를 활용한 ‘펭럽유’, 남양유업이 아이들의 영양간식 ‘아인슈타인 킨더밀쉬’를 새롭게 출시했다.

GS25, ‘펭수’ 캐릭터 입은 펭럽유 3종 출시

 

모델이 GS25 매장에서 펭럽유 3종을 들고 있다. 사진 = GS25

GS25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손을 잡고 ‘펭수’ 컬래버레이션 유제품 3종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펭수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GS25에 따르면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판매한 발렌타인 펭수 3종은 10일 만에 95%가 소진되며, 최종 100%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지난 1월 31일 EBS 1TV ‘자이언트 펭TV’에서 펭수가 GS25에서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을 판매하는 에피소드가 공개된 후, 참치가 재료로 사용된 삼각김밥의 매출이 전월 대비 32% 신장하는 효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GS25는 펭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추가 출시 준비 중이다. 3월 5일부터 유어스)펭럽유 흰우유300ML, 유어스)펭럽유 초코우유300ML, 유어스)펭럽유 딸기우유300ML 총 3종을 선보인다. 세 가지 상품은 펭수 캐릭터를 디자인 패키지에 적용했으며, 종이 패키지를 적용했다.

GS25 유재형 유제품 MD는 “GS25가 올해 30주년을 맞아 ‘진심’이란 테마를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데, 대중과 진심으로 소통하고 있는 펭수와의 컬래버레이션이 진심이라는 키워드와 맞닿아 펭럽유를 출시했다”며 “고객들이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진심이 담긴 다양한 상품을 향후에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아이 영양간식 ‘아인슈타인 킨더밀쉬’ 출시

 

남양유업의 아인슈타인 킨더밀쉬. 사진 = 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아이들의 영양간식 ‘아인슈타인 킨더밀쉬’를 출시했다.

우유를 사용한 아인슈타인 킨더밀쉬는 페트 형태로(200ml) 만들어졌다. 또 남양유업은 아인슈타인 원유를 함유한 순수유과볼과자 2종을 지난달 출시해 판매중이다.

남양유업 김소현 마케팅 전략실장은 “아인슈타인 킨더밀쉬와 순수유과볼 2종은 지난해 발족한 엄마위원회의 의견을 반영해 만들어졌다”며 “앞으로도 엄마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