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4월 ‘스파오키즈’ 정식 론칭을 앞두고 ‘스파오키즈 2020년 공식 서포터스’를 모집한다고 3월 11일 밝혔다.
스파오 측은 “지난달 스포츠웨어 라인인 ‘스파오 액티브’ 공식 론칭 이후 키즈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SPA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파오키즈 공식 서포터스 모집 기간은 3월 15일까지며 선발된 후 활동 기간은 4월 1일~7월 31일이다. 5세에서 11세 사이 자녀를 두고 개인 SNS를 운영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서포터스들은 활동 기간 동안 새롭게 론칭하는 스파오 키즈 관련 소식과 신상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으며, 매월 2회 스파오키즈 신상품 제공 및 고객 초청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로 준비한 선물이 증정된다.
지원 방법은 스파오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운영 중인 SNS의 URL과 자녀의 성별, 나이 등 기본 정보를 DM으로 보내면 된다. 스파오 측은 “4월 정식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스파오 키즈는 지난 10년간 스파오가 쌓아온 데이터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활동성이 좋은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