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스파오·풀무원, 코로나19 극복 위한 캠페인 전개

  •  

cnbnews 김금영⁄ 2020.06.09 11:14:18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을 위한 캠페인이 전개된다. 스파오는 바이러스와 싸우는 의료진을 지원하는 ‘40도의 가치’, 풀무원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을 응원하는 ‘힘내요 대한민국!’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파오, 이랜드재단 ‘40도의 가치’ 캠페인 연다

 

‘40도의 가치’ 캠페인 포스터. 사진 = 스파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이랜드재단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의료진을 위한 ‘40도의 가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체감온도가 40도가 넘는 방호복을 입고 바이러스와 싸우는 의료진을 응원, 지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스파오의 냉감속옷 ‘쿨테크’를 기부한다.

참여 방식은 두 가지다. 쿨테크를 구매하거나 ‘40도의 가치’ 캠페인 포스터를 촬영 또는 캡쳐해서 개인 SNS에 의료진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 #40도의 가치 #스파오 #쿨테크를 업로드하면 된다. 스파오는 6월 9~30일 쿨테크 판매금액의 2% 상당의 쿨테크를 의료진에게 기부하며 SNS 게시물 1건당 쿨테크 1장을 추가로 기부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더워진 날씨에도 통풍이 되지 않는 방호복을 입어야 하는 코로나19 의료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코로나 종식을 위해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는 코로나19 의료진을 기억하고 끝까지 힘을 낼 수 있도록 응원이 필요한 시기인 만큼 캠페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와 이랜드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40도의 가치’ 캠페인은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스파오 매장과 스파오 공식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종료 후 월드비전을 통해 대구지역 의료진에게 전달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전국 휴게소에서 ‘힘내요! 대한민국’ 캠페인

 

‘힘내요! 대한민국‘ 희망 캠페인 포스터. 사진 =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7월 30일까지 풀무원이 운영하는 전국 휴게소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힘내요! 대한민국‘ 희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활기찬 삶을 응원하고 금산지역 농가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전국 휴게소 전문식당가에서 풀무원푸드앤컬처 선정 인기메뉴 또는 ‘금산 새싹 인삼’이 들어간 신메뉴 7종을 주문하면, ‘금산 새싹 인삼’ 한뿌리를 제공한다.

금산 새싹 인삼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금산지역 농가 활성화를 위해 금산수삼시장과 직거래를 통해 준비한 인삼으로, 농림축산식품부 GAP(우수관리인증) 인증을 받았다.

풀무원푸드앤컬처 휴게소사업본부 김경순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인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안전하고 건강한 식재료 보급과 여름철을 대비한 위생안전관리로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제2영동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 방향) 및 양평휴게소(광주/원주 방향) ▲구리포천고속도로 의정부휴게소(구리 방향), 별내휴게소(포천 방향)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논산/순천 방향)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휴게소(완주/순천 방향) ▲서해안고속도로 함평천지휴게소(서울 방향) ▲중부내륙고속도로 영산휴게소(창원 방향), 현풍휴게소(대구/현풍 방향) ▲동해고속도로 외동휴게소(울산 방향) ▲남해고속도로 함안휴게소(순천/부산방향) 등 전국 22곳의 고속도로 휴게소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휴게소에서 개인위생을 위해 손소독제와 소독약 등을 준비하고 키오스크를 통한 주문이 가능하도록 하는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