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닭으로 더위 잡자” 여름철 보양식 제품들 잇달아 선보여

  •  

cnbnews 김금영⁄ 2020.06.10 10:44:58

30도를 넘는 더위에 여름철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여름철 보양식 중 하나로 꼽히는 닭을 활용한 제품들이 눈에 띈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GS마이샵에서 방송 판매

 

사진 = 대상

대상이 6월 10일 오후 3시 46분, GS홈쇼핑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을 통해 약 40분간 청정원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S마이샵은 GS홈쇼핑이 운영하는 데이터홈쇼핑 채널이다. GS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편성 시간에 따라 홈쇼핑 영상을 시청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5월 청정원이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누룽지 반계탕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 마늘, 대추, 누룽지가 들어간 제품이다.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반계탕과 누룽지를 개봉해 넣고 약 7분 30초간 데우거나, 냄비에 넣고 약 5분간 가열하면 된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여름철 보양식이 중요한 요즘,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해 GS마이샵에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이 지난 2017년 3월 론칭한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평소 집에서 즐기기 어렵던 다양하고 트렌디한 푸드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투뿔등심, 여름철 맞아 ‘초계 막국수’ 출시

 

사진 = SG다인힐

6월 4일 올해 첫 폭염특보가 발효되는 등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한식 전문 브랜드 투뿔등심이 여름 특선 메뉴로 ‘초계 막국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초계 막국수는 닭을 고아 만든 육수에 식초와 겨자로 간을 하고 사과, 배, 닭고기 등 각종 고명을 올렸다. 초계 막국수는 투뿔등심 논현본점, 여의도점, 고담삼성점을 제외한 모든 투뿔등심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이번 특선 메뉴는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는 여름에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게 준비했다”며 “SG다인힐은 투뿔등심, 로스옥, 썬더버드 등 다양한 매장에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폭염 속 고객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메뉴를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