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아이스크림·커피·샌드위치, 구독으로 즐긴다

롯데제과·파리바게뜨, 월간 구독 서비스 전개

  •  

cnbnews 김금영⁄ 2020.07.20 14:24:35

아이스크림, 커피, 샌드위치를 이젠 구독 서비스로 즐긴다. 롯데제과와 파리바게뜨가 ‘월간 나뚜루’, ‘월간 구독 서비스’를 마련했다.

롯데제과, 나뚜루 구독 서비스 ‘월간 나뚜루’ 론칭

 

사진 =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나뚜루’를 선보였다. 지난달 선보인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가 3시간 만에 마감되는 등 인기를 끌자, 이번엔 품목을 확대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 것.

월간 나뚜루는 한 달에 한 번 다양한 나뚜루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매월 다른 테마를 적용, 그에 맞는 제품들을 나뚜루 브랜드 매니저가 엄선해 제품 구성을 달리한다. 이용자의 호기심을 위해 구성 내용은 제품을 받을 때까지 비공개로 진행된다.

월간 나뚜루는 7월 22일까지 롯데제과와 나뚜루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정원은 선착순으로 500명이며 제품은 매월 말에 배송된다. 월간 나뚜루 론칭 기념으로 이번에 서비스를 신청한 500명에게는 보냉백 1개를 증정한다. 한편 롯데제과는 ‘월간 나뚜루’, ‘월간 과자’ 등 과자 구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월간 과자’ 2차 모집은 8월 중 시행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커피와 샌드위치 즐기는 ‘월간 구독 서비스’ 론칭

 

사진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커피 또는 커피&샌드위치 세트를 한 달 동안 매일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반복 구매율이 높은 커피와 샌드위치 세트에 한해 시범적으로 운영되며, 30일 간 이용할 경우 개별 구매가격에 비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구독권은 2가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커피 구독권’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 그릴드 치킨 포카챠, 베이컨에그 토스트 등 식사용으로 즐길 수 있는 12종의 포카챠·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세트를 즐길 수 있는 ‘파리의아침 구독권’으로 구성했다.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원하는 구독권을 선결제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매장에서 모바일 바코드 확인 후 이용할 수 있다. 또,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국 30여 개의 직영점 어디에서나 교차로 사용이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소비자가 보다 편리한 방식으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파바 딜리버리’, ‘갓구운빵’ 서비스에 이어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앞으로 차별화된 구독 서비스를 가맹점까지 확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