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롯데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 키워드는 ‘예비 창업자’와 ‘비대면’

소수정예 및 온라인 클래스 등 준비

  •  

cnbnews 김금영⁄ 2020.07.21 10:56:13

롯데마트 은평점 문화센터 참고 이미지. 사진 = 롯데쇼핑

롯데마트가 7월 23일부터 전국 63개 문화센터에서 2020년 가을학기 회원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는 이번 가을학기 문화센터 테마를 ▲예비 창업자를 위한 클래스 ▲소수정예 프리미엄 안심 클래스 ▲온라인 스마트 클래스 ▲방문 수업 한솔 교육 신기한 수학나라 등으로 정했다.

우선, 은평점과 양평점, 삼산점 등에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롯데마트에 입점한 분야별 전문 파트너사들의 창업 컨설팅 강좌를 진행한다. 파트너사 대표들이 브랜드 소개, 창업 과정 소개, 창업 지원 등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 과정 전반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또, 소수정예/비대면 강좌도 강화했다. 우선, 타인과의 접촉을 꺼리는 고객을 위해 2~3명의 소수인원으로 진행하는 강좌를 늘렸다. 댄스, 취미 공예, 악기 연주 등 다양한 강좌를 소수정예로 구성했다. 소수 인원과의 접촉도 꺼리는 고객을 위한 강좌도 준비해, 비대면식으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동영상 강좌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청라점에서는 화상으로 1:1 피아노 레슨을 진행, 송도점에서는 영상 통화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줌바댄스 강좌를 진행한다.

더불어 ‘신기한 수학나라’ 강좌를 개설했다. 만 3~4세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놀이식 수학교구 활용 강좌로, 수업이 끝난 후 부모와의 상담도 진행한다. 해당 강좌는 은평점 외 30개 점에서 진행하며 수강하는 회원 전원에게 프리미엄 유아 그림책 4권을 증정한다.

롯데마트 측은 “생활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안전한 수업환경을 구성할 수 있도록 방역작업 및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권장, 출입자 명단 관리 등을 철저히 준수해 위생에 대해 중점적으로 관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문화센터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63개점 문화센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수강신청 할 수 있다. 롯데마트 신주백 고객본부MSV부문장은 “이번 가을 학기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프로그램과 비대면 강좌들을 중점적으로 준비했다”며 “유익한 강좌들 이외에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문화센터가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