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내년에 첫 국민연금을 받는 1962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6일, 내년에 첫 국민연금을 받는 1962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젊은 그대 1962’ 이벤트는 우리은행의 모바일 앱인 우리WON뱅킹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앱 내 ‘혜택 - 이벤트 - 1962년생 첫 국민연금 고객 이벤트~!’를 선택한 뒤 ‘상품권 받기’를 클릭하면 된다. 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직원의 도움을 받아 신청할 수도 있다.
이 이벤트는 1962년생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5만 명에게 5천 원 상당의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0일에 개별 문자로 통지된다.
우리은행은 이번 이벤트 외에도 연금 이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최대 5만 원 현금 캐시백, 연금 고객 전용 금리 우대, 시니어W클래스 멤버십 무제한 이용 등이 포함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내년 첫 국민연금을 수령하는 1962년생 고객을 환영하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연금 이체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더불어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