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대표이사 이홍구, 김성현)은 오는 6월 30일(월)까지 해외주식 첫 거래고객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REAL ZER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REAL ZERO’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 시 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
대상은 2025년 4월 14일 이후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거나 2025년 1월 1일~3월 31일 기간 내 해외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고객이며, 이벤트 신청 후 온라인으로 미국주식을 거래할 경우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무료 수수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포함)이 제공된다.
더불어, 미국달러(USD) 환전 시 최대 95%의 우대율을 적용하는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신청일로부터 6개월 동안 환전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KB증권은 해외주식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비대면 위탁계좌 최초 개설 시 투자지원금 2만원 지급 ▲타사 보유 해외주식 입고 시 최대 1천만원 상당의 현금 리워드 ▲실전투자대회 참여 시 국내와 해외 Champion 리그 모두 1위에 오를 경우 최대 2억원 규모의 상금 지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KB증권 손희재 디지털사업그룹장은 “최근 미국주식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매매 전략을 구성할 수 있도록 금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고객 중심 글로벌 투자 환경을 조성하고 투자 기회를 넓힐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기타 사항은 KB증권 MTS ‘KB M-able(마블)’을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