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하나투어와 공동으로 조부모와 손주가 함께 여행하는 ‘스킵젠(Skip-Gen) 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스킵젠 투어’는 맞벌이로 바쁜 부모를 대신해 조부모가 손주와 여행을 떠나는 신개념 가족여행 프로그램이다. 빡빡한 일정 대신 다양한 체험과 선택 관광을 중심으로 구성돼 세대 간 여유롭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한카드와 하나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동남아, 두바이, 일본, 호주, 튀르키예, 미국 동부 등 11개국 14개 여행 상품을 마련했다. 나라별 전통의상 체험, 유명 대학 탐방 등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콘텐츠가 다양하게 포함됐다.
기획전 참여 고객은 최대 5% 할인 혜택과 함께, 결제금액 100만원당 5만원씩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신한카드 올댓’에서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또는 ‘신한카드 올댓’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스킵젠 투어는 조부모와 손주 세대를 연결하는 새로운 가족여행 트렌드에 주목해 마련한 상품”이라며 “액티브 시니어 등 새로운 소비 주체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