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가 버추얼 아이돌 그룹 PLAVE(이하 ‘플레이브’)의 콘서트 ‘2025 플레이브 아시아 투어 대시: 퀀텀 리프 인 서울’을 다음달 17일 오후 5시에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플레이브가 데뷔 2년 만에 처음 진행하는 아시아 투어로, 다음달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리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투어의 막을 연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3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CGV는 3일간의 서울 공연 중 마지막 날 공연을 생중계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20여 개의 CGV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약 24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이브는 독창적인 세계관과 음악성으로 주목받는 5인조 버추얼 아이돌 그룹으로, 이번 콘서트를 통해 신곡 무대를 비롯해 팬들과의 교감의 순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CGV는 플레이브의 퍼포먼스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고화질 생중계 시스템을 활용해 공연의 현장감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CGV는 생중계를 기념해 관람 고객 전원에게 극장에서만 받을 수 있는 포토카드와 홀로그램 티켓을 선물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1·2·5·6·7관에서는 공식 응원봉을 흔들고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응원봉 상영회도 선보인다. 생중계 예매는 오는 21일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CJ CGV 김진호 ICECON사업팀장은 “플레이브의 첫 아시아 투어 공연을 극장에서 생생하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전석 매진으로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에게 CGV 생중계가 또 하나의 특별한 관람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