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룹 계열사 블룸비스타 호텔 앤 컨퍼런스(이하 블룸비스타)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추석 연휴가 시작하는 다음달 5일부터 6일까지 블룸비스타 시그니처 이벤트인 ▲月光비스타(월광비스타)를 진행한다. 월광비스타는 직접 양평의 맑은 밤하늘 속에서 직접 한가위 보름달을 관측할 수 있는 동시에 에어로켓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다음달 6~7일엔 ▲한가위 가족 운동회를 진행한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전통게임과 함께 우승팀에게는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 ▲플리마켓 ▲퓨전 라이브 공연 ▲풍선아트 등 이벤트를 준비했다.
명절 특선 미식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블룸비스타 최고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에서는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모듬전과 지평막걸리, 갈비찜과 생선구이 특선반상으로 구성된 ▲한가위 특선 다이닝’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바베큐 그릴 316에서는 ▲무제한 BBQ 뷔페와 캐주얼펍 키친 316에서는 ▲패밀리 콤보세트 등을 선보인다.
한편, 블룸비스타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4성 호텔로 29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시크릿쥬쥬, 콩순이, 또봇 캐릭터룸과 함께 키즈복합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조성된 가족 친화형 호텔이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