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설을 맞아 티 세트와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6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도약하는 새해의 기운을 담아, 정성으로 전하는 설 인사’를 테마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2월 3일부터 18일까지 오설록 직영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운영된다.
오설록 직영몰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쿠폰팩과 요일별 타임딜 등 온라인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월·수·금요일에 진행되는 ‘하루 특가 타임딜’을 통해 베스트 티 세트와 조합 세트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프리미엄 세트인 ‘티 에디션 헤리티지’와 ‘티 에디션 스페셜’에는 은은한 비침이 특징인 노방 보자기 포장을 적용해 설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와 백화점 티샵에서는 주요 선물 세트 할인과 함께 오프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구매 금액에 따라 설날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고, 한복 가방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복 가방은 청록색 양단 원단에 2026년 말의 해를 상징하는 자수를 더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오설록 2026 설 선물 프로모션은 오설록 직영몰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몰, 제주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전국 백화점 티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