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차가운 크림을 듬뿍 담은 신제품 ‘코르네’를 출시했다. 원추형 모양의 ‘코르네(cornets)’는 얇으면서도 매우 바삭바삭해 차가운 아이스크림과 크림 등을 채워 넣기에 적합한 페스트리의 일종이다. 이번에 파리바게뜨에서 내놓은 코르네는 ‘바닐라’와 ‘피치라벤다’ 두 종류. ‘바닐라 코르네’는 달콤한 맛과 향으로 식품에 널리 쓰이는 바닐라 크림 특유의 느끼함을 ‘냉장보관’만의 청량감으로 상쇄한 것이 큰 특징이다. 달콤한 복숭아 맛 크림에 향기로운 라벤다 퓨레를 혼합한 ‘피치라벤다 코르네’ 는 라벤다 퓨레를 씹는 재미가 즐거움을 더해준다.
■ 삼성전자, 스마트폰 ‘울트라메시징II’, ‘멀티터치II’ 출시 삼성전자는 첨단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 사용편의성을 갖춘 프리미엄 스마트폰 '울트라메시징Ⅱ(SCH-M480, SPH-M4800)와 강력한 웹서핑을 지원하는 ‘멀티터치Ⅱ(SPH-M4655)’를 출시한다. ‘울트라메시징Ⅱ’는 지난해 선보인 '울트라메시징'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2.55인치 대화면 LCD를 채용해 시안성을 한층 높였고, 624㎒ 고속 CPU를 탑재해 프로그램 처리속도도 기존 ‘울트라메시징’보다 3배 이상 개선했다. 이 외에도, HSDPA, WiFi, 블루투스 등 첨단 통신방식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대용량의 데이터를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고, GSM 글로벌 로밍, 200만화소 카메라, 블루투스, 외장 메모리 등 다양한 첨단 기능을 갖췄다.
■ 로하스홈, 카펠라 아도니스 유모차 선보여 로하스홈에서 다양한 기능의 카펠라 아도니스 유모차를 선보인다. 유모차 핸들을 앞뒤로 전환할 수 있어 아기와 마주보며 주행할 수 있고, 핸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서 엄마나 아빠, 온 가족 모두에게 알맞은 높이로 조절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다. 아기 피부가 닿는 부분에는 코오롱 쿨 매쉬 원단을 사용하여 보송보송한 느낌을 지켜줄 수 있도록 신경 썼다. 또한, 앞과 뒤에 통풍창이 마련되어 있어 열 많고 땀 많은 아이에게도 안심되는 카펠라 아도니스 유모차는 복식호흡을 하는 아이들의 호흡을 유지해주고 머리에 피가 몰리는 현상을 방지해주는 170도 과학이 숨어 있다. 고속 인라인에 사용하는 베어링 장착 바퀴를 사용하였으며, 안전을 위한 아기 손잡이가 있어 급정거 등의 돌발 상황에서도 아기를 보호해준다.
■ 해피바스, 바캉스용 스파 스페셜 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본격적인 바캉스 철을 맞아 '스파 스페셜 세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일러스트 비치 백과 300g 용량의 스파 바디클렌저 3종(블루·그린·레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만2,000개 한정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새로이 출시될 스파 스페셜 세트의 비치 백은 현재 한국 패션일러스트레이션협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이미정 교수의 일러스트를 접목시켜 제작했다. 이 일러스트는 시원한 바닷가를 이미정 교수 특유의 감각적인 터치로 표현한 것으로, 해피바스 바디클렌저 3종의 색인 빨간·파랑·녹색을 주 컬러로 사용하여 해피바스의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 KATA 배낭형 DR-467 가방 출시 카메라, 비디오 가방 전문 브랜드 KATA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제작한 DR-467 가방이 출시됐다. 카메라 보호를 위한 수납부를 제거하면 일상적인 가방으로 변하는 이 배낭은 독창적인 TST RIB(충격보호구조)로 되어 있는데, 렌즈를 장착한 D·SLR 카메라 뒷면이 위로 향하도록 하면서, 3-4개 렌즈, 플래시 및 개인 용품들을 넣을 수 있고, 디바이더(분리) 시스템이기 때문에 렌즈, 플래시 및 액세서리 등을 별도로 분리 보호할 수 있다. 가방 상단의 대형 수납부에는 개인 장비와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으며, 보호기능이 뛰어난 노트북 보관부가 있다. 가슴 벨트와 허리 밸런싱 스트랩은 배낭을 메었을 때 편안함을 제공하며, 이동 중 편의를 위해 인서트롤리(바퀴 장치에 손으로 끌고 다니는 기구. 가격별도)에 장착할 수도 있다.
■ 통합 멤버십 카드 ‘LGT 신한A1카드’ 출시 LG텔레콤이 신한카드와 제휴, 통합 멤버십 카드인 ‘LGT 신한A1카드’를 출시한다. ‘LGT 신한A1카드’는 기존의 LG텔레콤 멤버십 서비스와 신한 A1카드의 할인혜택 및 멤버십 서비스를 통합해, 전월 카드 사용료에 따라 통화료 할인 및 영화·패스트푸드·서점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제휴 카드다. 특히, 기존 LG텔레콤 멤버십 가맹점인 스타벅스, 씨너스, TGIF에서 LGT A1카드로 결제하면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에서 ‘LGT 신한A1카드’ 결제시 기존 LG텔레콤 멤버십 혜택인 컵 사이즈업에 추가로 20%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BMW 모터사이클 ‘로맨틱 아일랜드 커플 투어’ 개최 BMW는 9월 말까지 BMW 모터바이크 K 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제주도에서 즐기는 ‘로맨틱 아일랜드 커플 투어권’을 증정한다. 커플 항공권, 제주 신라호텔 2박 숙박권, 조식·석식 등 풀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번 로맨틱 아일랜드 커플 투어의 가장 큰 특징은 구매한 모터사이클을 타고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제주도를 여행할 수 있는 것이다. 구매한 K 시리즈 모터사이클을 가까운 BMW 모터사이클 딜러에 맡기면 제주 신라호텔에서 픽업할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제주도에서도 신라 호텔에 모터사이클을 본인이 지정한 딜러 샵에서 픽업할 수 있다.
■ 소니코리아, 대용량 80GB HDD 오디오 ‘기가 쥬크’ 출시 소니코리아는 업계 최대인 무려 80GB의 대용량 HDD(하드디스크드라이브)를 탑재해 PC 없이도 최대 1만5,000곡의 음악 파일을 저장해 빠르고 손쉽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오디오 ‘기가 쥬크(NAS-E35HD)’를 출시한다. 80GB HDD에 128kb 기준으로 최대 1만5,000곡을 저장할 수 있는 기가 쥬크의 또 다른 장점은 CD·USB·MP3P 뿐만 아니라 라디오·테이프 등 다양한 매체에 있는 음악 파일을 저장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기존 오디오는 다른 음악을 듣고 싶을 때마다 매번 CD·USB 등을 갈아 끼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기가쥬크는 CD나 USB 등에 있는 음악을 원버튼 하나로 쉽게 넉넉한 공간에 모두 저장할 수 있어 손쉽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