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개그맨 박성광, 장가간다

  •  

cnbnews 김지혜⁄ 2020.02.18 16:04:49

사진 = 박성광 인스타그램

개그맨 박성광이 결혼한다.

18일 오후 박성광의 소속사 SM C&C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박성광에 관한 기쁜 소식을 한 가지 전한다. 5월 2일 박성광이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이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며 "예식은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박성광과 예비 신부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박성광은 KBS 2TV '개그콘서트'의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박대박', '집중토론' 등 코너에서 활약했다. 2012년 '용감한 녀석들' 코너를 통해서는 가수로도 활동하기도 했다. 2018년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임송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며 따뜻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마흔파이브를 결성해 활동 중이다.

다음은 박성광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박성광 소속사 SM C&C 입니다. 언제나 박성광씨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은 기쁜 소식 한 가지 전해 드리려 합니다.

오는 5월 2일(토) 박성광씨가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박성광씨와 예비신부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씨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유쾌한 예능인으로서, 또 한 가정의 한 가장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