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7년 만에 컴백… 현재 솔로 앨범 준비 중
지드래곤이 7년 만에 컴백한다.지드래곤은 올 초부터 새 소속사에서 솔로 앨범을 준비해왔다. 마침내 올 하반기 새 앨범을 발표하며 신곡 알리기에 본격 나선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컴백 시기는 8월로 잡혔다. 가요계 복귀 후에는 투어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지드래곤의 솔로 앨범은 20…
‘피프티 피프티’ 전홍준 대표,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고소
피프티 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와 전홍준 대표가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한재신 CP와 조상연 담당PD를 상대로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16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어트랙트의 법률대리인 김병옥 변호사는 피고소인들은 사실관계 확인 없이 편파적인 내용…
르세라핌 ‘가창력 논란’ 속 멤버들 행보에 더 시끌…“왜?”
미국 대형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선 걸그룹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카즈하, 허윤진, 홍은채)이 가창력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멤버들의 행보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15일 르세라핌의 사쿠라는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장문의 소감을 올렸다. 그는 코첼…
피프티 피프티 ‘큐피드’ 트윈 버전, ‘샤잠’서 500만 청취 돌파
피프티 피프티의 Cupid-Twin-ver.(큐피드 트윈 버전)가 글로벌 음원 검색 플랫폼 Shazam(샤잠)에서 500만 청취를 돌파했다. K-팝 여성 아티스트로는 최초다.앞서 K-팝 그룹 중 500만 청취를 달성한 아티스트는 BTS(방탄소년단)가 유일하다.1억 명 넘는 유저를 보유한 샤잠은…
종영까지 4회 남았다… ‘도깨비’ 제치고 tvN 드라마 시청률 2위 차지
tvN의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 눈물의 여왕 12회 시청률은 20.7%로 집계됐다.이는 tvN이 2016년 방송한 도깨비의 최고 기록인 20.5%를 뛰어넘는 수치다. 더불어 2020년의 사랑의 불시착…
전국투어? 신곡? 임신?… 15일 낮 12시 ‘굿뉴스’ 전달하겠다는 가수
가수 비(정지훈)가 굿뉴스를 예고했다.비는 1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안녕하세요 비 정지훈입니다. 전해드릴 소식이 있습니다. 월요일 낮 12시 소식 전달하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굿뉴스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15일 낮 12시에 좋은 소식을 전하겠다는 의미로 풀이…
2024년 4월 드라마 배우 랭킹 1위는?!
2024년 4월, 드라마 배우 랭킹 1위에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 역을 맡은 김수현이 이름을 올렸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3월 10일부터 2024년 4월 10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4103만 7372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
콘서트장 잔디 보호, 박보영 티켓팅 성공… 임영웅 콘서트, 여러모로 화제
내달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가 여러모로 화제가 되고 있다.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1일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이 빠르게 전 석 매진됐다고 밝혔다.전날 오후 콘서트 온라인 예매처에는 예매 시작과 함께 접속자가 폭주…
'슈퍼스타 K2' 출신 가수 박보람 사망... ‘예쁜사람’, ‘좋겠다’ 등 인기곡…
가수 박보람(30)이 지난 11일 오후 사망했다. 12일 가요계에 따르면 박보람은 전날 오후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12일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와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께 (고인이) 모임 중 화장실에 갔다가 안 나와 가보니 쓰러져 있다는 내용의 119 신고가 접수됐다. 119구급 대…
서울 영등포구, 실내 암벽장 개관… 촘촘한 스포츠 복지 실현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신길동 기부채납지역에 실내 인공 암벽등반장인 YDP 오름 실내 암벽장을 새롭게 개관했다.이곳은 유휴공간을 생활체육공간으로 조성하는 우리동네 체육관 사업으로 조성했다. 시비(市費) 7500만 원을 확보해 2022년 10월부터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했다. 2…
히딩크, KBS ‘아침마당’서 “Again 韓 축구대표팀 감독” 질문에…
거스 히딩크 전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이 9일 아침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했다.히딩크 전 감독은 이 자리에서 김재원엄지인 아나운서와 함께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먼저 이번 한국 방문에 대해 새로운 축구센터가 설립된다고 해서 초청받아 방문했다고 밝혔다.히딩크…
“파란 점퍼 입었다고? 확신하나?” 법적 대응 시사 연예인 누구?
배우 김규리가 한 매체를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설 계획이다. 이 매체는 그가 더불어민주당의 상징인 파란색 옷과 모자를 착용하고 사전 투표에 나섰다고 8일 보도했다. 특정 정당에 대한 투표를 독려했다는 해석이다.그러자 김규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해당 매체와 기자 이름을 거론…

많이 읽은 기사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