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과 금융업계가 손잡고 주식 1만 주를 경품으로 내건 신개념 도시락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하나금융투자와 손잡고 주식 도시락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4900원으로, 14일부터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주식 도시락에는 네이버,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등 10개 기업의 주식 중 1주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랜덤으로 동봉돼있다. ‘돈 되는 도시락’인 셈이다. 고객들은 이번 도시락을 구매하고, 동봉된 쿠폰 QR코드를 통해 하나금융투자에 ‘신규’로 가입하게 되면 랜덤으로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다. 이마트24 주식도시락 구매한 뒤 동봉된 쿠폰 QR코드 스캔하고 연결된 이마트24 웹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기입 후 가입버튼 클릭한다. 하나금융투자 사이트로 연결 된 후 가입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주식도시락은 7월 14일부터 8월 12일까지 판매되며, 신규 가입을 통해 주식을 받을 수 있는 기간도 동일하다. 판매 기간 중 준비한 주식 1만 주 등록이 완료되면, 해당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이마트24와 하나금융투자는 MZ세대의 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분위기에 맞춰 업계 최초로 주식을 제공하는 신개념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