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김태균 돌직구에 윤현민 “6년 연애 백진희와 결혼 예정” ... 2세 계획까지 공개

KBS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서 김태균 가족과 만나 "(결혼) 곧 한다. 딸 낳자고 했다" 밝혀

  •  

cnbnews 김민주⁄ 2022.05.13 11:14:53

전 야구선수, 현 배우로 활동 중인 배우 윤현민. 사진 = 윤현민 인스타그렘


배우 윤현민이 6년째 공개 연애 중인 배우 백진희와 결혼 계획을 밝혔다. 상세한 내용은 오늘(13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30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 보도에 따르면 이번 슈돌 회차는 ‘우린느 사랑하나 봄’ 편이 방송된다. 이때 전 야구선수이자 현 야구 해설 위원인 김태균과 그의 딸 효린-하린 자매가 출연한다. 김태균은 자매와 가족 사진을 찍기 위해 배우 윤현민에게 도움을 청했다. 이에 윤현민이 포토그래퍼로 나서 만남을 가졌다.

배우 윤현민은 배우로 데뷔하기 전 야구 선수로 활동한 바 있다. 특히 김태균과는 한화 선후배였으며, 여전히 가까운 사이라고 전해졌다. 슈돌 출연도 이런 인연 때문으로 알려졌다.

 

김태균 가족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윤현민. 사진 = '슈퍼맨이 돌아왔다' 430회 예고 화면 캡쳐 


효린-하린 자매와 만난 윤현민은 자매의 마음을 열기 위해 “효린이 BTS 좋아한다면서? 나도 BTS 지민 좋아해”라며 관심 끌기에 성공했다. 하린에게는 “하린이 공주 같다. 공주인 줄 알았네”라며 공주 목걸이 세트를 선물했다. 이들은 함께 야구 연습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태균은 윤현민의 ‘딸 바보’ 면모를 지켜보다 윤현민에게 “넌 결혼은 언제해?”라고 돌직구를 던졌다. 배우 윤현민과 백진희는 6년째 열애 중으로, 그들의 결혼 소식은 대중들의 관심사이기도 한 부분이다.

김태균이 질문에 윤현민은 잠시 머뭇거리다가 “당연히 곧 하죠. 저는 딸이 좋아서 딸 낳자고 했어요”라며 결혼 계획은 물론 자녀 계획까지 스스로 답했다.

이와 관련해 윤현민과 백진희의 SNS에 따로 결혼을 알리는 내용은 없었지만 백진희 SNS에는 윤현민이 찍어 준 것으로 예상되는 ‘여친짤’들이 다수 올라와 있다.

네티즌들은 윤현민의 결혼 소식에 ‘좋아요’를 표시하는 등 희소식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현민은 전 KBO 리그 야구 선수였으나 2008년 팀을 나온 뒤 2010년 뮤지컬 ‘김종울 찾기’로 데뷔했다.

2014년 KBS2 ‘연애의 발견’에 출연, 2015년 Jtbc ‘순정에 반하다’, 2015~2016년 MBC ‘내 딸, 금사월’, 2017년 ‘마녀의 법정’ 등 인기 드라마에 다수 출연하며 두각을 드러냈다. 현재 윤현민은 지상파와 뮤지컬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두 사람은 백진희가 금사월 역으로 출연, 윤현민이 ‘강찬빈’ 역으로 출연한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만난 것으로 추정된다.


<문화경제 김민주 기자>

 

 

(영상 = 유튜브 'KBS Entertain' 채널)

관련태그
윤현민  백진희  슈퍼맨이돌아왔다  김태균  내 딸 금사월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