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은⁄ 2022.10.26 11:20:34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D2C 비즈니스를 주력으로 하는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고객 접점을 넓혀 나갈 방안으로 뷰티 디바이스의 홈 체험서비스 방안을 도입했다.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홈뷰티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를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14일 간 디바이스와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이번 서비스는 정식 구매 전환 시 추가 혜택도 가능하다.
메디큐브 에이지알(이하 '에이지알)은 지난 3월 정식 론칭 이후 경락과 토닝, 리프팅과 흡수력 개선 등의 효과가 담긴 4종의 뷰티 디바이스이다.
홈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는 서비스 신청 및 상담 이후, 전송되는 URL을 통해 약관 동의 및 서비스 비용 결제가 이뤄진다. 고객은 제품 인수시점부터 14일 간 에이지알 제품 세트를 체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메디큐브 기획팀 남지은 팀장은 “정확한 세척/소독 절차를 완료했다는 소독 라벨과 함께 제공되는 체험 제품들은 정식 구매 시 새로운 제품을 발송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준비된 프로그램이다” 라며 “체험 수량을 확대해 달라는 문의가 폭증하고 있어, 체험형 양품에 대한 확대 시행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