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독자 성분 ‘유니플라본’ 담은 데일리 클렌저 출시
유니베라가 독자 성분인 유니플라본을 담은 데일리 클렌저 보타니티 플라본 밀키 페이스 워시(Botanity Flavon Milky Face Wash)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플라본 밀키 페이스 워시는 스킨케어에 사용되는 보태니컬 성분과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유수분 밸런싱 클렌…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 콜린 이노시톨 맥’ 출시
보령컨슈머헬스케어에서 여성 임신 및 생리 주기 안정을 위한성분을 담은 보령 콜린 이노시톨 맥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제품명의 맥(MAC)은 주원료인 미오 이노시톨(Myo inositol), 아르기닌(Arginine), 콜린(Choline)의 첫 글자에서 가져왔다. 보령은 해외 학술 논문 등을 바…
동아제약, 편두통 완화 의료기기 ‘솔루메디-M’ 출시
동아제약은 16일 편두통 완화를 위한 셀프 메디컬 케어 디바이스 솔루메디-M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솔루메디-M은 이마에 붙여 사용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이마 주변에 위치한 삼차신경에 미세전류를 자극함으로써 신경조절작용을 일으켜 편두통 완화 및 발병빈도를 감소해준다. 편…
바이탈뷰티, 병의원 전용 건기식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11일 건강기능식품으로 병의원에 진출했다고 밝혔다.병의원에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은 2가지로 여성 건강관리 제품 우먼밸런스와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다. 해당 제품은 지난 2월부터 소아과와 피부과 등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다.바이탈뷰티…
동아제약, 더스논 에어블 KF94 보건용 마스크 출시
동아제약이 더스논 에어블 KF94 보건용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더스논 마스크는 100% 국내 생산 부자재를 사용했으며, KF94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다.더스논 에어블 KF94 마스크는 초미세먼지, 황사, 감염원을 차단하고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의 이어 밴드와…
동아제약, ‘박카스 디카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동아제약은 피로회복제 박카스 디카페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8일 밝혔다.기존 박카스 디카페에 기입된 Refresh your mind! 문구를 낱개 병 패키지에는 카페인에 민감하다면으로, 10병 패키지와 20입 박스에는 카페인에 민감한 분을 위한 피로회복제로 변경했다. 이번 리뉴…
제일헬스사이언스, ‘대만파스’로 소문난 ‘서근령약교포’ 출시
제일헬스사이언스는 만응고 대만파스로 널리 알려진 한방고 서근령약교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대만 생춘당제약이 제조하고 제일헬스사이언스가 국내에 판매하는 파스다.한방고 서근령약교포에는 한방 생약 성분과 양약 처방까지 총 8종 성분이 함유돼 있다. 목별자, 유향, 몰…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X 와다다곰’ 봄맞이 컬래버 한정판 출시
귀엽고 표현이 풍부해 102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모티콘 와다다곰이 대웅제약과 만났다.2일 대웅제약은 인기 이모티콘 와다다곰과 협업해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 봄 피크닉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에너지하면 동시에 떠오르는 인기 캐…
대웅제약-종근당, 펙수클루 공동판매 시작
대웅제약과 종근당은 P-CAB 계열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를 4월 1일부터 공동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이번 공동판매는 동반성장의 가치를 앞세우고 양사가 영업마케팅 역량을 모아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차원에서 진행됐다. 대웅제약은 종근당과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새롭게…
농심,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출시…1020세대 겨냥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과 김치짜구리 큰사발면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각각 태국요리 푸팟퐁커리와 한국의 김치짜글이를 자작한 국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푸팟퐁구리는 매운 카레와 코코넛 밀크, 게맛살 건더기로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태국 인기 요리 푸…
보령-힐세리온, ‘휴대용 초음파’ 코프로모션 계약 체결
보령은 힐세리온의 소논 500L을 4월부터 전국 신장내과 진료현장을 대상으로 본격 공급하게 된다.보령(구 보령제약)은힐세리온과 휴대용 초음파 소논 500L(SONON 500L)에 대한 코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보령은 이번 계약을 통해 신장투석 분야에서 더욱 다양한 제품…
동국제약, 전문가용 미용기기 ‘마데카더마 파인울샷’ 론칭
동국제약은 제이에스케이와의 전략적 협약을 통해 전문가용 미용기기 마데카더마 파인울샷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동국제약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식물 연구 노하우와 피부 과학 기술, 그리고 제이에스케이의 에스테틱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더마 케어를 선사하는 전문가용 미용…

많이 읽은 기사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