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가 이번 주말 NS홈쇼핑에서 나를 위한 척추 건강 의료기기인 '위니아미(me) 닥터마사지' 출시 첫 방송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위니아는 NS홈쇼핑을 통해 25일 오후 9시 45분과 26일 오후 6시 35분 두 차례에 걸쳐 1시간가량 위니아미 닥터마사지 특별전을 진행한다.
위니아미 닥터마사지는 개인용 온열기로서 척추 부위의 근육통 완화를 목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인체공학적인 설계 및 경추 전용 롤러와 흉추+요추 전용 더블 롤러로 구성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금번 방송을 통해 위니아미 닥터마사지를 구매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특가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에 더해 NS홈쇼핑 제휴 카드로 구매 시에는 추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 추가 혜택으로 무상 A/S 기간을 기존 1년에서 최대 3년으로 연장해주며 제품의 설치를 완료하고 기사가 사용법을 안내하는 1시간 홈 체험 후에 최종적으로 제품 구매를 원치 않는 경우에는 무료 반품도 가능하다. 방송이 진행되는 2회차 동안 매회당 김치냉장고 딤채 4도어 스탠드형 1대와 200리터급 뚜껑형 2대를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