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27일 오후 6시 30분, 펭수와 컬래버한 MD 제품 ‘탐앤펭수’를 메인으로 내세운 4월의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지난달,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 세워진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공개된 탐앤펭수 아메리카노 2종(330ml)은 간단히 음용할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음료다. ▲콜드브루는 콜롬비아·에티오피아·브라질 원두를 최적 비율로 블렌딩한 후 정통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했다. ▲디카페인은 콜롬비아 수프리모 원두 고유의 달콤함과 은은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X펭수 컬래버 기념 굿즈 ▲멀크머그(250ml)는 앵커호킹사의 파이어킹 모델이 지닌 빈티지 스타일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화이트 컬러 유리컵으로, 핸드메이드 제작이다.
더불어 27일 출시 예정인 신규 RTD 제품이 판매 구성에 포함된다. ▲탐앤펭수 스파클링워터(500ml)는 플레인 탄산수, ▲탐앤펭수 제로사이다(500ml)는 대체당 사용으로 제로 칼로리, 제로 슈거를 구현한 탄산 음료다. 두 제품 모두 칵테일, 에이드, 하이볼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는 과채주스로, 필리핀산 깔라만시 원액을 담았고, 인공 감미료 대신 유기농 청포도와 사과를 첨가했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는 최대 45% 할인율이 적용되고 전 상품에 대해 무료 배송과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라이브 중 소통왕 5명을 선정해 탐앤탐스 콜드컵(450ml), 구매 고객 5명을 추첨해 뮤지컬 ‘드림하이’ 티켓(1인 2매)도 증정한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