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삼성동 코엑스몰 가득 채운 뉴진스 미공개 컷

CGV 미디어플랫폼 ‘S-라이브’, 100m 길이 연속된 LED 연출로 브랜딩 스트리트 조성

  •  

cnbnews 김금영⁄ 2023.08.07 14:01:19

삼성동 코엑스몰의 S-LIVE에서 뉴진스의 미공개 컷과 'ETA' 영상이 송출되고 있다. 사진=CGV

CGV는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에스라이브(S-LIVE)’에서 그룹 뉴진스의 영상과 미공개 이미지 컷을 오는 30일까지 전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시그니처 스트리트(Signature Street)’라는 의미를 담은 S-LIVE는 100m 길이의 공간으로 구성된 미디어플랫폼으로, 최근 리뉴얼을 거쳤다. 고해상도 LED 미디어에서 영상과 이미지를 노출하는데, 프런트 월(Front Wall) 1기와 좌우 각 7개의 윙 월(Wing Wall) 등 총 15기의 미디어가 펼쳐지는 형태로 설계됐다. 별도의 휴식 공간과 결합해 방문자의 공간 체류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미디어 노출 효과가 커 많은 광고주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S-LIVE는 뉴진스 미니2집 ‘겟업(Get UP)’의 발매를 기념해 영상과 미공개 컷 5종을 이달 전시한다. 중앙의 프런트 월에서는 타이틀곡 중 하나인 ‘ETA’ 영상이 노출되고, 좌우의 윙 월 개별 기둥에는 처음으로 공개되는 뉴진스 멤버들의 이미지 컷이 독점으로 송출된다.

CGV는 뉴진스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의 미디어플랫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S-LIVE 뉴진스 미공개 컷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CGV의 미디어플랫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임상아 미디어기획팀장은 “S-LIVE에서 진행하는 문화·콘텐츠 캠페인 일환으로 뉴진스의 영상과 미공개 이미지 컷을 독점으로 한 달간 전시한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와 연계해 CGV가 보유한 다양한 미디어플랫폼에서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2021년 12월, CJ 올리브네트웍스 광고사업부문과의 합병 이후 극장 인프라를 활용한 스크린 광고 외에도 OOH(옥외 광고)와 DX(Digital experience) 등 다양한 사업 영역으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삼성동 코엑스몰의 S-LIVE와 삼성동 무역센터의 ‘케이팝 라이브(K-POP LIVE)’, 강남대로 ‘지라이트(G-LIGHT)’, 현대백화점 ‘에이치라이브(H-LIVE)’, 을지로 ‘미라이브(ME-LIVE)’, ‘엠엔라이브(MN-LIVE)’ 그리고 지하철 2호선 등에서 미디어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삼성동 코엑스  S-LIVE  CGV  뉴진스  ETA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