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수⁄ 2024.06.04 11:48:12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6월 14일까지 숙취해소브랜드 모닝케어가 여의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음주로 시달리는 침묵의 장기 간을 보호하는 방법으로 모닝케어 간솔루션을 제공해 알코올성 간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방법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지난달 28일부터 시작된 행사는 6월 14일까지 출근시간 대인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점심시간 대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여의도역 인근에서 진행한다. 참여하기만해도 모닝케어 간솔루션 1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추억의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닝케어 간솔루션 본품,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등을 증정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위치는 모닝케어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닝케어 관계자는 “모닝케어는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으로 모닝케어 브랜드에 신뢰를 쌓아준 직장인분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경험해보실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음주로 인한 간 손상이 걱정되는 분들에게 다양한 제품체험 기회를 늘려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5년 출시한 숙취해소브랜드 모닝케어는 한국인의 음주 습관과 술자리 패턴, 음주로 인한 건강 문제를 꾸준히 연구했으며, 숙취해소에 대한 노하우를 집약해 알코올성 간손상의 회복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모닝케어 간솔루션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