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기아,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리뉴얼 오픈

공간 확장 및 접근성 개선, 고객 체험 콘텐츠 신설로 EV 브랜드 경험 강화

  •  

cnbnews 김연수⁄ 2025.03.14 11:40:31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개관한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의 외관. 사진=기아

 

기아가 리뉴얼이 완료된 서울 성수동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는 2021년 기아 EV 시리즈의 첫 모델인 ‘더 기아 EV6(The Kia EV6, 이하 EV6)’ 출시와 함께 고객들에게 전동화 모빌리티가 변화시킨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해 개관한 EV 특화 복합문화공간이다.

기아는 ‘더 기아 EV4’ 등 신규 전동화 모델 출시를 맞아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공간을 새롭게 단장해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다양화했다.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전시에서는 기아 브랜드 최초의 준중형 자동화 세단 EV를 비롯해 EV3, EV6, EV9 등 기아의 전용 전기차 전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아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모빌리티 및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기아 디스커버리 데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첫 번째 기아 디스커버리 데이는 팀 기아 파티(Team Kia Party)로 2025 프로야구 리그 개막일인 3월 22일에 기아 타이거즈 팬들과 함께하는 개막전 합동 관람이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기아 디스커버리 데이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달 14일부터 18일까지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내부 커넥팅 라운지의 모습. 사진=기아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방문 고객들은 ▲애플의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를 활용한 모빌리티 비전 확장 체험 ▲기아 EV 모델만의 컬러ㆍ인테리어를 활용한 맞춤형 EV 제작 ▲EV9 가상 주행을 통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체험 ▲레이싱 시뮬레이터 활용한 기아 EV 성능 체험 ▲자동차 선루프 프레임 기반 네 컷 사진 촬영 등의 콘텐츠를 통해 기아의 모빌리티 기술력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새롭게 탄생한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가 모빌리티와 사람을 연결하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발전해 더욱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고객들을 위한 신차 체험 기회 확대는 물론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 기아 스포츠팀 등과 연계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정례화해 고객들과 기아 브랜드 간 유대감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더 기아 EV6  모빌리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