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쿠팡, 가정의 달 맞아 ‘수입 완구·리빙·식품 특가 기획전’ 진행

최대 60% 할인…27일까지 열어

  •  

cnbnews 김금영⁄ 2025.04.22 10:37:29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쿠팡수입 가정의 달 특가 세일’을 연다. 사진=쿠팡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쿠팡수입 가정의 달 특가 세일’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로, 쿠팡이 직접 수입한 인기 해외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 캐릭터를 직접 조립할 수 있는 메가블럭 ‘메가컨스트럭트 포켓몬 칸토 로컬팀’, 영국 대표 테이블웨어 포트메리온의 ‘보타닉가든 2인 세트’를 할인한다. 휴대가 간편한 브루노 ‘무선 목어깨 마사지기’와 ‘온수찜질기’도 마련했다.

24~27일에는 스너글버니 ‘애착인형 곰돌이 아서’,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보츠랩의 ‘스마트 AI 홈 카메라’를 판매한다. 레고 ‘테크닉 덤프트럭’와 펀코 ‘팝 토이스토리4 버즈라이트이어’ 등 인기 장난감도 있다.

쿠팡은 한정수량으로 ‘99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23일까지 포테이토 크리스프, 잭링크스 육포를, 24~27일에는 히말라얀 솔트 감자칩과 호주산 샤브샤브용 소고기 등 수입 식품을 할인 혜택으로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 처음 소개하는 상품도 있다. 입문용 드론 ‘카트론 X11’과 ‘E88 프로’는 구성품으로 가방까지 제공한다. 캠핑족이 선호하는 스탠리 ‘퀜처 프로투어 플립스트로 텀블러’와 ‘이지 캐리 쿨러 아이스박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미국 유기농 사과로 만든 ‘루시스 유기농 사과 식초’, 뉴진스와 BTS 테마의 펀코 팝 피규어,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아웃네스트의 야외 의자와 용품 등도 마련했다.

쿠팡은 해외 브랜드 본사와 직접 계약을 맺고 정식 수입한 상품을 쿠팡수입관에서 판매한다. 모든 상품은 국내 안전성 기준을 통과했으며, 쿠팡이 직접 통관·검수·배송까지 전 과정을 책임진다.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고, 와우회원은 무료배송과 30일 무료 반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쿠팡수입관은 쿠팡 앱 홈 화면에서 ‘쿠팡수입’ 메뉴를 선택하면 접속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 있는 선물을 찾는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수입 상품을 더 많은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쿠팡  가정의 달  할인  99특가  포켓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