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생존자 ‘새시대의 투사 헤일리’ 등장

‘워킹데드: 올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절대선 성향 탱커 ‘새시대의 투사 헤일리’ 등장

  •  

cnbnews 황수오⁄ 2025.09.17 10:19:19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절대선 성향의 탱커 ‘새시대의 투사 헤일리’가 등장한다. 기존의 중립 성향 레인저 ‘헤일리’와 달리 장검을 사용해 민첩하게 적을 공격한다. 좁은 범위 내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현장 집중력’ 스킬은 ‘새시대의 투사 헤일리’의 장검 공격을 가장 잘 나타낸 스킬이다.

또한, ‘새시대의 투사’ 스킬을 통해 캐릭터 능력치 증가 및 디버프 해제 후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하는 강인한 모습을 보여준다. ‘새시대의 투사 헤일리’의 모든 스킬은 ‘캐릭터 체험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7일 접속 이벤트’와 ‘타운 점검’ 이벤트에서는 생존자 모집권 등 핵심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매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매일 퀘스트’와 미지의 재화를 얻을 수 있는 ‘금고지기의 제안’ 이벤트는 내달 21일까지 열린다.

인게임 재화인 ‘루비’를 구매할 수 있는 스테이블 코인 결제 시스템도 이달 도입될 예정이다. 결제 시스템에 접속해 게임 계정과 함께 탈중앙 지갑 서비스 XPLA VAULT(볼트)를 연결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이용 가능한 스테이블 코인은 AXL USDC(엑셀라 유에스디씨)이다. 해당 시스템은 각국의 관련 법령과 규제에 맞춰 서비스가 제공된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좀비 신드롬을 일으킨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Skybound Entertainment)’의 워킹데드(The Walking Dead)' IP를 활용해 포스트 아포칼립스 상황에서의 생존을 주제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 내용은 ‘워킹데드: 올스타즈’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문화경제 황수오 기자 >

관련태그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