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셰프와 ‘두 번째 협업’ 제품 3종 출시

‘에드워드 리 K 싸이버거·비프버거’ 14일부터 판매 돌입

  •  

cnbnews 김금영⁄ 2025.10.14 09:14:58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완성된 두 번째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완성된 두 번째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메뉴 라인업은 ‘에드워드 리 K 싸이버거’와 ‘에드워드 리 K 비프버거’, ‘에드워드 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의 3종으로 구성됐다.

에드워드 리 K 버거 2종은 한국적인 맛과 양식을 연결하는 에드워드 리의 ‘K’(Korean Kick)가 핵심인 메뉴다. 치킨 또는 비프 패티에 고춧가루로 버무린 코울슬로, 고추장을 가미한 특제 BBQ 소스를 더했다.

에드워드 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은 크림치즈와 디종 머스터드를 조합한 소스에 양파를 더한 순살 치킨이다. 2차 셰프 컬렉션 신제품 3종 모두 14일부터 전국 판매에 돌입하며, 에드워드 리 K 비프버거는 비프패티 조리 시설을 갖춘 600 여개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싸이버거, 빅싸이순살 등 기존 인기 스테디셀러가 포함된 가성비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3종 모두 각각 버거 1개와 치킨, 음료로 구성된 ‘싱글세트’ 또는 버거 2개와 치킨, 음료, 사이드 구성의 ‘커플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여러 방송을 통해 익히 알려진 것처럼, 한국적인 식재료와 맛을 추구하면서도 이국적인 메뉴와 조화 능력이 탁월한 에드워드 리 셰프 특유의 퓨전 감각을 고스란히 담았다”며 “특히 1차 협업 당시에는 베이컨 잼, 버번 위스키 등 에드워드 리가 자란 미국 식재료가 킥이었다면, 이번 협업은 국내 소비자가 익숙한 한국적인 맛과 식재료를 활용해 새로운 스타일의 버거, 치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앞서 지난 2월부터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된 1차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버거 2종, 치킨 1종)은 3월 정식 판매 돌입 이후, 맘스터치 치킨, 버거 신메뉴 최단·최다 판매고 기록을 모두 갱신했다.

맘스터치는 올해 에드워드 리 셰프와의 협업을 진행하며 광고 모델료를 비롯해 광고 제작 및 송출비, 레시피 개발과 IP(지식재산권) 계약 비용, 관련 물류비 등 제반 비용 전액을 본사가 부담하고 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비프버거  치킨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