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식사 후 디저트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 ‘밥 먹고 파바 고(Go)?’를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밥 먹고 파바 고?’는 식후 자연스럽게 카페를 찾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식사 →파리바게뜨’로 이어지는 동선을 하나의 루틴으로 정착시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직장인·학생 등 폭넓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식사 후 커피와 디저트가 떠오르는 순간 파리바게뜨를 자연스럽게 연상하도록 브랜드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전략이다.
파리바게뜨는 캠페인 일환으로 신제품 ‘두쫀 타르트’를 23일 출시한다. 초코 타르트지에 피스타치오 페이스트와 카다이프를 채우고 마시멜로우를 더한 제품이다.
온·오프라인 혜택도 제공한다. 다음달 9일부터 ‘밥먹고 파바고’세트를 파바앱에서 혜택을 받고 즐길 수 있다. HOT 또는 ICED 파바리카노(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 13oz 1잔과 조각케이크 1개로 구성된 세트 쿠폰을 매일 10시에 다운받으면 된다. 이벤트 대상 조각 케이크는 ‘티라미수’, ‘부드러운 초코가나슈’, ‘촉촉한 클래식 치즈’로 구성됐다. 선착순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밥먹고 파바고’ 세트를 판매 중이다. ICE 파바리카노 13oz 1잔과 조각 케이크 1개 세트를 혜택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확인가능하다.
이달 28일부터는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HOT 파바리카노를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