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붉은 말의 해 설날을 앞두고 이달 23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스테디셀러를 비롯해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혈당관리 전문 브랜드 ‘GLPro(지엘프로)’ 등 정관장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천녹톤(3포)’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23~29일 행사 초기 7일간 멤버스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도 운영한다. 최종 결제 금액 기준 3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며, 100만 원 이상 3000만 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정관장 로드샵에서 행사 초기 7일 동안 현대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M포인트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 LINK 혜택을 연결해 20만 원/50만 원/100만 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 원/3만 원/7만 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관장 멤버스 구매 고객(10만 명 한정)에게 모델 박보검의 화보가 담긴 새해 인사 엽서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제품(천녹·침향·황진단) 구매 고객(5000명)을 대상으로 정관장x보그 콜라보 화보집(북인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음달 1일부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1만 명)에게는 붉은 말의 형상을 본뜬 ‘정말 키링’도 제공한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