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사과는 개나’ 사진으로 국민 조롱? (네티즌) “호남 비하 홍어 사…
국민의힘 유력 대선 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정치권 안팎으로부터 국민을 우롱하고 있다는 비판을 거세게 받고 있다.윤 전 총장은전두환 씨 옹호 발언에 대해 21일 송구하다고 발표한 뒤 자신의 반려견에게 사과를 주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사과 요구를조롱했다는 논란이 일자 해…
네티즌 비판 쏟아지자, 홍준표 의원 2시간 만에 이영돈 PD 영입 보류
훙준표 의원이 이영돈 PD의 선거캠프 영입을 보류했다.홍 의원은 14일 오후 1시경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 같은 입장을 밝혔다. 그는 숙고 끝에 영입했는데 지지자분들께서 비판이 봇물처럼 쏟아진다. 이영돈 PD와 방금 상의해서 일단 영입을 보류하기로 했다라고 알렸다. jp희망 캠…
갑자기 인터넷 커뮤니티 달군 ‘이영돈 PD 근황' 왜?
14일 오전 보배드림, 에펨코리아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이영돈 PD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오며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게시판 글에는 국민의힘 대선주자인 홍준표 의원이 14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린 게시물을 캡처한 사진이 함께 올라와 있다. 게시물의 내…
이재명 경기도지사, "전국민재난지원을 당과 정부에 호소"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소득 하위 80%를 대상으로 한 재난 지원금 당정협의안을 전 국민 지급으로 변경하자고 다시 주장했다.이 지사는 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전국민재난지원을 당과 정부에 호소한다며 재난 지원금 지급을 소득 하위 80%에 대해 25만 원을 한다고 하는데, 재원 부족이 문…
‘조국힘내세요 vs 조국사퇴하세요’ 승자는?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를 앞두고 응원하는 쪽과 반대하는 쪽의 대결이 포털 실시간검색어 순위에서 일어났다. 일단은 조국힘내세요가 앞서가고 있지만, 논란이 있다는 것 자체가 후보자에게는 상처가 되는 분위기다.조국힘내세요라는 검색어는 27일 오후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김원웅 광복회 회장 “文 대통령에 힘 실어줘야”
김원웅 광복회 회장은 15일 오전 천안 독립기념관 겨레의 집에서 열린 제74주년 광복절 경축식에서 우리 정부는 일본의 경제 보복에 잘 대처하고 있다 며 국민 여러분, 일본의 경제 보복에 의연히 대처하고 있는 문재인 대통령께 박수를 부탁드립니다라며 문재인 대통령에게 힘을 실어 주었다.…
로또 871회 당첨번호, 1등 27억 배출한 판매점은?
제 871회차 동행복권 로또 당첨번호와 당첨 지역이 공개됐다.10일 동행복권에 따르면 로또 제 871회 1등 당첨번호는 '2, 6, 12, 26, 30, 34'이다. 2등 보너스 번호는 '38'이다.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7명으로 27억 1807만 원, 당첨번호 5개와 보너…
이명박 전 대통령, 고열로 서울대병원 입원
이명박 전 대통령이 27일 고열 증상으로 서울대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이 전 대통령 측 관계자는 최근 몸 상태가 많이 안 좋아 병원에 갔더니 의사가 입원하자고 했고 오늘 입원했다. 열이 많이 나 하루 정도는 입원해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이어 이 전 대통령은 건강…
국회에 ‘개헌 자유발언대’ 설치돼
국회가 헌법 개정(이하 개헌)을 위해 국민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신문고를 설치했다. 국회 헌법개정특별위원회(위원장: 이주영, 이하 “개헌특위”)는 9월 1일부터 3개월간 국회에 개헌 자유발언대 “개헌 나도 한마디”를 설치해 운영한다.개헌특위는 이번 개헌이 국민과 함께 하는 개헌이…
장병완 의원 "몰카 취급시 허가 받아야"…'몰카근절법' 발의
몰래카메라 취급에 허가제를 도입하는 법이 처음으로 발의돼 몰카 범죄 피해가 줄어들 수 있을지 주목받는다. 이 같은 내용은 국민의당 장병완 국회의원(광주 동구·남구 갑)이 8월 11일 발의한 변형카메라의 관리에 관한 법률안에 담겼다.최근 변형카메라를 이용한 몰래카메라 범죄의 건수와…
더민주 일자리창출팀, LH 현장 방문
더불어민주당 원내 100일 민생상황실 소속 일자리창출팀이 27일 LH 서울지역본부를 방문해 LH 일자리 창출계획을 보고받고 현재 근무하고 있는 비정규직 직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전했다.이날 LH 현장방문에 참석한 의원들은 비정규직의 정규직화와 LH 사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 계획…
朴정부, 건의문에 영토 내줬다…박주선 의원 "미집행-미지급 방위비분담금 사…
박주선 국회 부의장은 7일 "주한미군이 보유 중인 미집행․미지급 방위비분담금 1조 1281억 원이 당초 미국이 부담하기로 한 사드 전개 및 운영비용으로 전용될 개연성이 높다"고 주장했다.국회 외교통일위원회 박주선 부의장은 이날 "한국이 사드배치 비용 10억불을 지불해야 한다던 트럼프…

많이 읽은 기사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