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마이크로닷-한해 등 '워터밤 2016' 출연 확정

7월 30일 잠실 종합운동장 특설 무대서 공연

  •  

cnbnews 김금영 기자⁄ 2016.07.05 12:07:20

▲'워터밤 2016' 추가 라인업.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마이크로닷, 한해, 가은, 루드페이퍼, 토요, 행오버가 출연한다.(사진=마케팅컴퍼니 아침)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6'(WATERBOMB 2016, 이하 워터밤)이 개막을 앞두고 추가 라인업을 공개했다.


주최사 브이유이엔티는 '워터밤 2016'의 페스티벌 개최 소식과 함께 한해, 마이크로닷, 애프터 스쿨 소속의 DJ가은, 루드페이퍼, 토요(TOYO), 행오버(HANG5VA)까지 추가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수려한 외모와 날카로운 랩 실력을 지닌 한해와 긍적적인 기운을 내뿜으며 무대를 휘어 잡는 마이크로닷이 흥 넘치는 무대를 꾸민다. 그리고 아티스트 루드페이퍼가 함께 한다.


또한 귀엽고 섹시한 매력의 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DJ 가은, 원더걸스의 새로운 4인조 밴드앨범 '리부트(Reboot)'의 프로듀서이자 최근 EP '파브르(FABRE)'를 발매한 작곡가겸 일렉트로 연주가 토요(TOYO), 그리고 EDM과 힙합의 조화로 신나는 무대를 선보일 행오버(HANG5VA)까지 워터밤의 추가 라인업으로 합류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워터밤은 서울 도심에서 관객들이 팀을 나눠 물싸움을 펼치는 콘셉트의 참여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하루 동안 약 2만 명의 관객이 참여했다. 국내를 넘어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상하이에서 유치를 진행 중이며 전 세계적인 브랜드 수출을 추진 중에 있다.


올해는 지난해와 비교해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인다. 특수 제작 360도 스테이지에서 음악이 펼쳐진다. 그리고 지난해에도 호응을 받은, 언제 터질지 모르는 물 폭탄이 지난해보다 3배 더 강력해진 특수 효과로 돌아온다. 두 팀의 경계선에서 펼쳐질 익스트림 존에서의 대결과 각종 퍼포먼스 등도 마련된다.


앞서 '워터밤 2016'은 킬 더 노이즈(Kill The Noise),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DJ 웨건(WEGUN), DJ 펌킨(PUMPKIN), 제시, DJ 쿠(KOO), mc프라임, 인사이드 코어, 에스투, 반달락, 맥시마이트, 준코코, 디아이디, 피치에이드 등의 출연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6'(WATERBOMB 2016, 이하 워터밤)은 7월 30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특설 무대에서 열린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