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8월 23일 오후 6시 탐앤탐스 하남검단산점에서 ‘제28회 탐스테이지’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신진 문화예술인을 발굴, 소개하는 문화예술후원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매장에서 커피를 마시며 전시, 공연, 영화 등의 다양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한다. 탐스테이지는 공연에 해당하는 것으로, 관객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음악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한다. 또 공식 채널을 통해 신진 뮤지션을 소개하고 탐스테이지 공연에 초청한다.
제28회 탐스테이지는 감성적인 목소리를 가진 솔로 아티스트 두 팀의 무대로 꾸며진다. 첫 무대는 ‘CHAI(이수정)’가 준비한다. SBS K팝스타 시즌5의 우승자로, 만점을 기록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어 ‘케이시’의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해 발표한 ‘그때가 좋았어’가 음원 차트 역주행 돌풍을 일으킨 케이시는 서정적인 곡들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현장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연 현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처음으로 서울이 아닌 경기도 하남에서 펼쳐진다. 탐앤탐스는 이를 기념해 8월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스테이지 게시글을 ‘공유하기’ 후 공연을 즐기며 먹고 싶은 탐앤탐스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10명을 추첨해 뮤지컬 ‘벤허’ 초대권을 탐스테이지 현장에서 증정한다. 탐스테이지 현장에서도 고객들과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 시작 전 MC의 깜짝 이벤트를 비롯해 뮤지션이 직접 퀴즈를 내는 이벤트를 열고 탐앤탐스의 MD 상품을 즉석에서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