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CGV, 영화 ‘위대한 개츠비’와 이머시브 공연 함께 즐기는 파티 열어

  •  

cnbnews 김금영⁄ 2019.12.05 11:53:22

사진 = CJ CGV

영화와 공연이 함께하는 파티의 장이 마련된다.

CJ CGV(대표 최병환)는 12월 14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위대한 개츠비’ 영화와 이머시브(Immersive·관객 참여형)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를 연다고 밝혔다. 12월 21일 한국 라이선스 초연을 앞둔 ‘위대한 개츠비’ 이머시브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파티 1부인 ‘위대한 개츠비’ 영화 관람은 1관(7층)에서, 파티 2부 공연은 복합문화공간 ‘더 프라이빗 씨네마’(THE PRIVATE CINEMA)’에서 진행된다. 1920년대를 장식한 화려한 재즈 선율과 찰스턴 댄스, 그리고 파티를 위해 준비한 샴페인과 케이터링 만찬까지 즐길 수 있다.

‘위대한 개츠비’는 2015년 영국 요크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아일랜드, 벨기에, 호주 등에서 공연했으며, 한국 라이선스 공연은 아시아 국가 가운데 처음이다. ‘이머시브 공연’은 객석과 무대가 분리되는 전통적인 공연 방식과 공연장을 벗어나 새로운 공간에서 관객과 배우가 소통하며 현장성과 즉흥성을 추구하는 공연 장르다. 관객들이 객석에 앉아 공연을 지켜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 스토리를 함께 만들어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오직 한 여자만을 사랑하고,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백만장자 제이 개츠비 역에는 배우 강상준, 개츠비의 옛 연인이자, 그가 평생을 사랑한 여인 데이지 뷰캐넌 역에는 배우 김사라가 참여한다. 개츠비의 이웃이자 데이지의 사촌으로, 이야기의 시작점이 되는 닉 캐러웨이 역에는 마현진, 데이지의 남편 톰 뷰캐넌 역은 이종석이 맡았다. 이 밖에도 데이지의 절친한 친구인 조던 베이커 역의 홍륜희, 조지 윌슨 역의 박성광, 머틀 윌슨 역의 정해은, 로지 역의 김찬휘, 루실 역 이지은이 이번 파티에 함께한다.

CJ CGV 박준규 얼터콘텐츠 파트장은 “1920년대 미국의 화려한 황금기이자 재즈 시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개츠비의 성대한 파티에 관객들을 초대하게 됐다”며 “영화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파티에서 올 연말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경험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 CNB저널, CNBJOURNAL, 씨앤비저널, 문화경제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CNB 저널 FACEBOOK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