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유통업계도 ‘싹쓰리’ 열풍

던킨·스파오, 관련 굿즈 선보여

  •  

cnbnews 김금영⁄ 2020.08.13 15:39:31

가요계를 휩쓴 싹쓰리 열풍이 유통업계에도 이어지고 있다. 던킨과 스파오가 싹쓰리와의 협업 상품을 연이어 선보였다. 싹쓰리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탄생된 여름 프로젝트 3인조 혼성 그룹으로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으로 구성됐다. 이들이 발표한 노래 ‘다시 여기 바닷가’, ‘그 여름을 틀어줘’는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던킨, ‘싹쓰리 붐박스 에어버킷’ 프로모션

 

사진 = 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싹쓰리’와 함께하는 ‘싹쓰리 붐박스 에어버킷’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8월 12일부터 던킨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싹쓰리 붐박스 에어버킷’을 6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던킨이 선보이는 ‘싹쓰리 붐박스 에어버킷(Air Bucket)’은 공기를 주입해 사용하는 입체형 보관 박스다. 싹쓰리의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살린 붐박스(카세트테이프 플레이어) 디자인이 특징이다. 야외에서 음료, 간식 등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고, 실내 공간 연출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부력 및 보냉 기능은 따로 없다.

한편, 던킨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8월 18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싹쓰리 붐박스 에어버킷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상품 소진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제외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싹쓰리와의 협업 제품이 큰 인기를 끌어 이번 에어버킷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들을 꾸준히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파오, 놀면뭐하니? ‘싹쓰리’와 2차 협업상품 출시

 

사진 =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MBC TV 예능 ‘놀면뭐하니?’의 ‘싹쓰리’와 2차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7월 24일 첫 출시 이후 거듭된 완판으로 2차 협업 상품 출시를 결정하고 또 한번 열풍을 이어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출시 상품은 총 9종의 반팔 티셔츠로 싹쓰리의 레트로 감성을 그대로 이어간다. 특히 1차 출시에서 큰 인기를 끈 ‘싹쓰리 레트로 테이프 티셔츠’와 ‘싼타모니카 티셔츠’가 재출시된다. 이밖에도 ‘공식 포즈 티셔츠’와 ‘럭비티셔츠’ 등 방송 속 싹쓰리의 모티브들을 담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2차 협업 상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강남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10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2차 출시를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싹쓰리 그립톡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스파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 스파오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 명동점에서는 싹쓰리 포토존 및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지난 1차 출시에 너무 빠르게 상품이 품절되면서 싹쓰리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며 “싹스리의 감성을 더욱 살린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온 이번 협업 상품 역시 많은 기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와 싹쓰리의 협업 상품은 수익금 중 1억 원 상당의 생필품을 이랜드재단이 매칭한 학대피해아동 쉼터협의회 및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국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기부된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