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 중인 성훈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24일 손담비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스케줄이 끝나고 와인 한 잔 하다 여러분의 근황이 궁금해졌다"는 손담비에게 팬들은 다양한 질문을 쏟아냈다.
근황, 피부 관리 등 여러 질문이 오간 가운데 '나 혼자 산다'에서 부각된 성훈과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도 나왔다. 손담비와 성훈은 기안84, 장도연과 함께 부족한 농촌 일손 돕기에 나선 바 있다. 해당 방송에서 손담비는 성훈과 함께 차를 타고 농촌으로 내려갔다.
이때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와 더불어 손담비가 빨간불 신호에서 멈추자 성훈이 "잘했다"며 머리를 자연스럽게 쓰다듬으며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한 바 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도 놀라며 "사내 연애는 안 된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팬들이 손담비에게 성훈과의 열애설에 대해 묻자 손담비는 "성훈에 대한 질문이 많다"며 "너무 괜찮은 친구지만 하지만 진짜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정말 좋은 친구다"라고 극구 부인했다. 이어 연애 여부를 거듭 묻는 팬들에게는 "남자친구가 정말 없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