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김새롬, ‘실언’에 사과 … 방송 잠정 중단

  •  

cnbnews 강재관⁄ 2021.01.25 09:52:48

방송인 김새롬의 사과문 전문.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중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부적절하게 언급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방송인 김새롬은 지난 23일 홈쇼핑 방송에서 “지금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고 말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국민적 관심을 끈 입양아 학대 사건인 ‘정인이’ 이야기 후속편을 방영하고 있었다.

홈쇼핑 생방송 이후 대중들은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방송 후 그는 SNS에 “오늘의 주제가 더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다”라며 “오늘 저의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다”고 사과했다.

김새롬이 출연한 해당 홈쇼핑 측도 공식 SNS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GS홈쇼핑 김호성 대표이사는 “23일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하여 사과드린다”며 “방송 중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님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실망스러움을 드렸다.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님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잠정 중단을 결정하고 제작 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하여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다”며 재차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하 김새롬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김새롬입니다.

방금 전 마침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오늘의 주제가 더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습니다.

여러분이 올려주시는 댓글을 읽으면서도 많은 것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질타와 댓글들 하나하나 되새기며 오늘 저의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습니다.

GS홈쇼핑 공식입장 전문.

1월 23일 밤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하여 사과드립니다.

23일밤 방송 중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님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실망스러움을 드렸습니다.

GS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잠정중단을 결정하고 제작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하여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들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머리숙여 사과 드립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