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올 여름, 태양 닮은 스포츠 시계가 온다!

‘하이드로 콘퀘스트’…스포츠 콜렉션 기본요소 깔끔하게 담아낸 명품

  •  

cnbnews 제169호 박현준⁄ 2010.05.10 16:02:22

지난 3월 18일부터 25일까지 스위스 바젤에서는 세계 최대 시계·보석 박람회인 ‘2010 바젤 월드(Basel World 2010)’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박람회는 일반인들도 자유롭게 관람하면서 그들만의 창의력과 기술을 현장에서 직접 시연하는 등 브랜드 특성을 부각시킨 행사를 열기도 했다. 또한 스위스 시계 제조사인 론진은 일 년에 딱 한 번 열리는 ‘2010 바젤 월드’에 참여하면서 178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론진만의 기술력을 소개했다. 앞서 162호는 론진만의 클래식함과 절제된 멋, 그리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절묘하게 조화된 ‘론진 마스터 컬렉션 데이트’를 소개했고, 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론진은 태양을 닮은 스포츠 시계 ‘하이드로 콘퀘스트(Hydro Conquest)’를 6월부터 선보인다. 여름의 시원함을 담고 있는 화이트 다이얼의 하이드로 콘퀘스트는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이들의 열정과 산뜻함을 닮아 있다. 쿼츠 무브먼트의 하이드로 콘퀘스트는 스포츠 콜렉션이 지녀야 할 가장 기초적이며 근본적인 요소들을 하나의 시계에 깔끔하게 담아낸 제품으로,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즐거움을 전할 수 있다. 300m 방수기능을 기본으로 하여 다이버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안전장치인 회전 베젤, 심해는 물론 그 어떤 해양 스포츠를 즐기더라도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줄 수 있는 내부 난반사 코팅 처리 사파이어 유리와 고광택 시침·분침, 인덱스, 방수기능을 완벽하게 도와줄 스크류 다운 처리 백 케이스, 안전 잠금장치의 스크류 인 크라운 등을 모두 갖추어 완벽하고 세련된 스포츠 시계임을 자랑한다. 화이트 다이얼의 39mm 사이즈로 마련되어 있는 하이드로 콘퀘스트는 이 여름을 맞이하여 자신 혹은 내 남자에게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 1832년 이래 스위스 쌍띠미에에 본거지를 두어온 워치 메이커 론진은 지난 178년 동안 변함없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세계 스포츠 행사의 타임 키퍼로서, 그리고 많은 국제 스포츠 연맹의 협력자로서 그 역할을 묵묵히 수행해오고 있다. 론진은 세계 시계업계의 선두주자인 스와치 그룹의 멤버로서, 제품의 엘레강스함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날개 달린 모래시계의 로고로도 잘 알려진 론진은 전 세계 130여 개국에 판매처를 두고 있다. 178년의 워치 메이킹 역사와 노하우가 유감없이 발휘될 올해는 론진의 기술력이 정점을 이루는 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0년 바젤 월드 - 론진

론진은 지난해의 론진 칼럼 윌 크로노그래프와 여성 라인 프리마루나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올해 론진 워치 메이킹의 진수를 그대로 보여줄 수 있는 라인을 강화하였다. ETA사에서 론진만을 위하여 새롭게 개발한 칼리버 L688.2 무브먼트가 장착된 론진 칼럼 윌 크로노그래프는 론진의 오랜 역사만이 만들어낼 수 있었던 최상급 워치의 업데이트 버전을 소개하였으며, 찰스 린드버그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론진 린드버그 대서양 탐험시계는 위대한 항공·항해 업적의 중요한 한 부분을 차지했던 타임피스의 색다른 현대적 버전으로 재해석되어 재생산되었다. 여성 라인인 프리마루나의 화려함은 단순히 주얼리 워치가 아닌, 아름다움과 워치 메이킹의 전문성이 완벽하게 하모니를 이루어 완성된 제품임을 강조하였다.

로즈골드와 스틸의 매력 - 론진 프리마루나 스틸의 반짝임과 로즈골드의 따스함이 느껴지는 신모델로서 다채롭고 조화로우면서도 우아한 론진의 프리마루나 콜렉션은 우아하고 세련된 여성을 위해 탄생되었다. 론진은 프리마루나 콜렉션에 깜깜한 밤하늘이 몇천 개의 반짝이는 별들로 수놓아져 있는 것처럼, 빛나는 다이아몬드 케이스와 어우러진 로즈 골드와 스틸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새로운 시계는 ‘프리마루나 Thousand and One Night’라 이름 지어졌다. 밤하늘의 별들은 지나간 데이 타임의 시간들을 떠올리게 한다. 론진은 깊은 어두움을 밝혀주듯 화려하게 수놓인 다이아몬드 세팅이 눈길을 끄는 스틸&로즈골드의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프리마루나 콜렉션에 새로운 빛을 밝혔다. 다이얼은 총 314개의 VVS 톱 웨슬톤 다이아몬드(총 0.376캐럿)로, 베젤은 총 44개의 VVS 톱 웨슬톤 다이아몬드(총 0.299캐럿)로 장식되어 마치 깜깜한 밤하늘의 빛나는 별들을 연상시킨다. 스틸과 로즈골드의 화려함에 다이아몬드가 더해지면서 론진의 프리마루나 콜렉션은 현대적 세련미에 매료당한 여성을 유혹하기에 충분하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