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수⁄ 2024.10.07 11:37:03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엄선한 브랜드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으로 10월 10~13일까지 4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이노베이션관에서 열리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한다.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해 90여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컬리뷰티페스타’에서 메디톡스는 ‘뉴라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전 제품을 전시하고,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또 처음으로 선보이는 ‘뉴라덤 더마 크림’과 누적 4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메디톡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뉴라덤’을 대규모로 선보이는 자리”라며 “뉴라덤이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과 계속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라덤’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피부과학과 신경과학을 20년 이상 연구해온 메디톡스가 독자적인 연구개발(R&D)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주요 홈쇼핑, 백화점, 면세점에 이어 마켓컬리 등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런칭을 완료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