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삼성전자, 구독 서비스 ‘AI 구독클럽’ 업그레이드

‘블루패스’ 도입해 설치부터 AS까지 전 과정 케어… 결제∙제휴 혜택 확대

  •  

cnbnews 김한준⁄ 2025.09.01 12:00:45

삼성전자서비스·삼성전자판매·삼성전자로지텍 직원들이 '블루패스' 서비스 도입으로 혜택이 강화된 'AI 구독클럽'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고객 편의와 혜택을 강화한 ‘AI 구독클럽’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AI 구독클럽’은 최신 AI 가전을 합리적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이달부터 가격 부담을 낮추는 동시에 강화된 케어 서비스, 다양한 결제 수단, 업계 최다 수준의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AI 구독클럽’을 새롭게 시작한다.

제품 설치부터 사후관리(A/S)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인 ‘블루패스’ 서비스가 ‘AI 올인원 2.0’ 요금제에 적용된다. 블루패스는 구독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A/S를 먼저 받을 수 있는 ‘A/S 패스트트랙’과 구독 제품 외 삼성전자 가전 한 가지를 추가로 점검받는 ‘하나 더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제품 이상 징후를 미리 감지해 수리를 안내하는 ‘AI 사전케어 알림’과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설치해주는 ‘시간 맞춤 설치’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서초에서 '블루패스' 서비스로 새로워진 'AI 구독클럽'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결제 수단도 대폭 확대됐다. 기존 보유한 신용·체크카드는 물론, 삼성전자·KB국민·하나·우리카드와 제휴한 구독 전용 카드를 사용해 월 최대 3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독 기간도 가전은 3년에서 6년까지, IT 제품은 2년에서 4년까지 12개월 단위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구독 고객에게 교통·통신, 여행·공항, 레저, 교육, 식품·레스토랑 등 5개 분야 22개 파트너사의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 CGV, 현대오일뱅크 등 다양한 업체에서 가격 할인, 포인트, 쿠폰 등의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새로운 구독 서비스는 고객 편의 강화와 선택의 폭 확대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신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한준 기자 >

 

관련태그
삼성전자  AI 구독클럽  블루패스  구독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