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의 만남…타임빌라스 수원, 팝업 열어

수원FC 팬사인회도 진행

  •  

cnbnews 김금영⁄ 2025.09.05 10:32:56

롯데백화점의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이 5일부터 18일까지 ‘2025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사진=롯데백화점

수원에도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가 찾아온다. 롯데백화점의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이 5일부터 18일까지 ‘2025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첫 선을 보인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는 행사 기간 중 누적 방문 고객이 약 25만 명에 달하며 화제가 됐다. ‘헬로키티’, ‘쿠로미’ 등의 산리오 캐릭터가 K리그 유니폼을 입은 모습에 각 구단의 팬들이 관심을 보여 키링 등의 인기 상품은 팝업 첫날 3시간 만에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타임빌라스 수원은 올해 ‘수원FC’와 ‘수원삼성블루윙즈’의 연고지인 수원에서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의 흥행 열풍을 이어간다.

먼저 ‘DIY 커스텀존’에서는 저지류에 부착할 패치를 직접 골라 ‘나만의 유니폼’을 만들 수 있으며, ‘초대형 마이멜로디 에어벌룬’과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포토월에서는 이색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으로 ‘리유저블 백’, ‘아크릴 키링’, ‘마그넷 세트’ 등도 마련했다.

오는 11일에는 이용, 안현범, 안드리고, 조소현 등 수원FC 선수들이 직접 타임빌라스 수원에 방문해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팬사인회 당일엔 팝업 기간 동안 구매한 영수증을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추첨 이벤트를 열어 ‘친필 사인 축구공’, ‘수원FC 홈 유니폼’을 포함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K리그 경기 관람 티켓(실물 혹은 모바일)을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5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리유저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박준홍 롯데백화점 쇼핑몰영업전략부문장은 “앞으로도 타임빌라스 수원은 쇼핑과 재미를 결합한 ‘올인원(All-in-one)’ 즐길 거리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팝업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