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 MMORPG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에서 설날을 맞아 4종의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날 이벤트는 ▲푸시 이벤트 ▲출석 이벤트 ▲이벤트 던전 ▲골드 상점 및 상자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설날 전야제 특별 푸시 이벤트’는 12일까지, ‘설날 정식 푸시 이벤트’는 13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후 ‘우편’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설날 출석 이벤트’는 11일부터 내달 1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메뉴에서 출석 이벤트를 선택하면 ▲소환 부스팅 상자 ▲아바타 소환권 ▲룬 소환권 ▲아티팩트 소환권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설날 이벤트 던전’은 25일까지 운영된다. 이용자는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얼음 캔디’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은 능력치 버프 아이템으로 사용하거나 전용 상점에서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4일까지 ‘골드 상점 및 상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100 골드로 각종 소환권과 던전 충전권, ‘1단계 복주머니 선택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복주머니 상자를 개봉해 단계별 보상에 도전할 수 있으며, 최고 보상으로 ‘마스터 승급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로드나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경제 박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