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하나카드, 설 연휴 맞아 해외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붉은 말의 질주’…해외 결제 금액 따라 최대 10만 하나머니 제공

  •  

cnbnews 김예은⁄ 2026.02.11 16:14:03

하나카드, 설 연휴 맞아 해외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설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해 ‘붉은 말의 질주, 해외에서 쓰는 만큼 붉은 말이 달린단 말이야!’ 이벤트를 오는 12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 기간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하나카드 전 신용·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하나페이 또는 하나머니 앱에서 응모한 뒤 해외에서 1원 결제할 때마다 ‘붉은 말’이 1km씩 달리며, 이벤트 기간 중 누적 거리 달성 구간에 따라 하나머니가 제공된다.

누적 기준 ▲50만km 이상 1만 하나머니 ▲100만km 이상 3만 하나머니 ▲200만km 이상 6만 하나머니 ▲300만km 이상 10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300만원 이상 해외 결제 시 최대 10만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다.

트래블로그 또는 트래블GO 이용 고객을 위한 국가별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일본·중국·베트남 등 주요 여행지를 중심으로 현지 가맹점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에서는 세븐일레븐·로손·패밀리마트에서 각각 5천 하나머니(총 1만5천 하나머니)를 제공하며, 일본 전 지역에서 최대 4천엔 캐시백 혜택도 마련됐다.

중국에서는 알리페이 1만 하나머니 적립, 헤이티 10위안 즉시 할인, 하이디라오 50위안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베트남에서는 롯데마트 1만 하나머니 적립과 그랩 최대 13만원 선착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유럽 명품 쇼핑센터에서는 최대 5만 하나머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전 세계 공통 혜택도 운영된다. 해외 면세점에서 결제 시 1만 하나머니, 해외 ATM 인출 시 5천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해외 결제 시 CU 모바일상품권이 최대 9천원까지 적립되는 이벤트와 가족·친구와 그룹을 결성해 해외 결제 시 최대 100만원 상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성영수 하나카드 사장은 “설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혜택이 중복 적용되는 만큼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

관련태그
하나카드  설날  고객  이벤트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