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신세계백화점, 스위트파크 오픈 2주년 맞이 행사

다음달 2일까지 ‘신세계 블루밍 플레이버’…혜택 제공

  •  

cnbnews 김금영⁄ 2026.02.19 11:44:39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파크 현장.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파크가 개점 2주년을 맞이해 ‘신세계 블루밍 플레이버’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강남점 스위트파크는 지난 2024년 2월 새롭게 선보인 대규모 디저트 전문관이다. 스위트파크의 2024년 구매 고객 중 45%, 지난해 구매 고객 중 41%는 직전 년도 신세계 강남점을 미이용했던 고객으로 신규 고객 유입의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아울러 스위트파크에서 디저트를 구매한 고객의 70%는 식품, 패션, 명품 등 타 카테고리 상품도 동시에 구매하는 등 연관 구매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신세계 블루밍 플레이버 행사에서 스위트파크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디저트를 선보이고, 신규 팝업스토어도 연다.

먼저 5개의 브랜드의 메인 셰프들과 손잡고 봄에 맞는 디저트 메뉴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비스퀴테리 엠.오’ 오오츠카 테츠야 셰프의 봄의 색상과 미각을 표현한 프랑스 디저트 ‘생토노레 프랑땅’ 등이 있다. 이 밖에 보앤미, 르솔레이, 이스트우드, 치플레, 시즈니크, 가리게트 등 20여 개의 브랜드에서도 봄의 맛과 색깔을 담은 단독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일본식 제빵을 바탕으로 고독한 미식가 ‘고로상’이 방문해 호평한 ‘핫코베이커리’와 유명 빵 인플루언서 ‘시녕’이 두바이식 디저트를 비롯해 전국의 핫한 베이커리를 직접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시녕’S 빵더랜드‘의 릴레이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파미에스테이션 1층에서는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400년 역사의 일본 카스테라 ‘후쿠사야’, 과일모찌 ‘미음찌읏’, 과일 산도 ‘이치고산도’, 일본식 푸딩 ‘푸니푸니푸딩’ 등의 팝업스토어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중 스위트파크와 인접한 하우스오브신세계 푸드홀, 까사빠보, 파미에스테이션 식당가의 각 브랜드에서도 가격 할인, 서비스 메뉴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담당 최원준 상무는 “대표 디저트 성지 스위트파크가 오픈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단독 디저트와 팝업스토어,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전국 곳곳에 숨어있는 브랜드를 발굴하는 등 디저트·미식 문화를 선도해 국내외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명소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신세계백화점  스위트파크  신세계 블루밍 플레이버  디저트  팝업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