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어린이날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는 '2016 키즈데이 파티'가 더 케이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2016 키즈데이 파티'는 파워풀한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북돋아주는 신기한 마술 공연과 신나는 풍선 공연, 중국 전통 가면극 변검 외 동심을 자극하는 대형 버블 공연 등으로 구성된다. 쿠키와 초콜렛, 음료를 먹으면서 모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외에 아이들의 친구인 캐릭터 인형들과 사진 촬영이 가능한 호텔 내에 포토존이 설치된다. 그리고 호텔 포가든 야외 잔디마당에서 보고 만지며 경험하는 샌드아트체험, 버블체험, 페이스페인팅 등 공연 외에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마술도구, 버블도구 외 여러가지 종류의 상품 판매 부스가 설치된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자리는 아이들과 함께 공연을 보고, 즐기고, 체험하며,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며 "어린이날 아이들은 물론, 어른 또한 동심의 마음으로 돌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연은 5월 5일 오후 2시와 4시에 더 케이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