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이하 정림건축, 대표이사 임진우)가 ‘정림 리딩트리 독후감’전을 연다.
정림건축은 교보문고와 함께 ‘리딩트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리딩트리는 교보문고의 B2B 사이트를 통해 분기별로 임직원들에게 주어진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해 책을 구매하고, 구독한 책에 대한 독후감 작성을 통해 서로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사내 복지 프로그램이다.
‘정림 리딩트리 독후감’전은 정림건축 임직원들이 정림 리딩트리 프로그램을 통해 구독하고 작성한 독후감(약 1000여편)들을 취합, 총 망라한 전시다. 전시는 독후감을 통해 임직원들이 서로의 지식과 감성을 공유하며, 한편으로는 공감하고 또 한편으로는 다른 관점에서의 생각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또한 전시에서는 정림인이 올 한해 가장 많이 찾은 베스트셀러가 무엇인지, 또 정림인은 어떤 장르에 책을 선호하는지를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다.
정림건축은 “이번 전시가 기업의 사내 복지 프로그램이 건강한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얼마나 다양하고 의미 있는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하나의 좋은 사례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정림 리딩트리 독후감’전은 다음달 25일까지 연건동 정림건축 본사 1층 로비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