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워커힐 호텔에 브랜드 체험 갤러리 '매지컬 워크' 열어

▲SK네트웍스 최신원 회장이 '매지컬 워크(Magical Walk)'에 전시된 SK매직의 정수기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 =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는 22일 비스타 워커힐 서울 호텔 로비층에 SK매직 브랜드의 오프라인 체험공간인 '매지컬 워크(Magical Walk)'를 열었다고 전했다.
매지컬 워크는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인 SK매직이 '건강한 물과 맑은 공기'를 위해 노력한다는 기업 철학을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컨셉추얼 브랜드 갤러리다.
SK매직 관계자는 매지컬 워크가 비스타 워커힐 서울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이라는 두 개의 특급 호텔 사이를 잇는 공간에 마련되어 있으며, 포레스트 존(Forest Zone), 워터 존(Water Zone), 에어 존(Air Zone), 리빙 존(Living Zone) 등 쇼룸이 테마별로 자연스럽게 구성되어 방문객이 동선을 따라가면서 곳곳에 전시된 SK매직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대형 미디어 월과 거울 등을 이용한 신비로운 디자인이 공감각적으로 연출된 것을 매지컬 워크의 특징으로 들었다. 이미지, 영상, 오브제 등 다채로운 멀티미디어와 예술적인 요소를 바탕으로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하며,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시각적 연출뿐만 아니라 청각, 후각적 효과를 더한 구성으로 공간을 산책하듯 직접 둘러보고 경험해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22일 오픈식에 참석한 SK네트웍스 최신원 회장은 관련 임직원들에게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할지 우리 스스로 분명한 철학과 목표를 가지고 고객과의 소통에도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며, “이는 곧 고객과의 약속이 되고, 약속을 지키기 위한 혼신의 노력이 뒤따를 때 비로소 SK매직의 브랜드 가치를 조금씩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윤지원 yune.jiwo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