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은 내달 4일부터 열흘간 ‘2023 하반기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고려대, 동국대, 서강대, 연세대, 이화여대, 한양대 총 6개 대학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채용 상담회는 기업이 직접 캠퍼스를 방문해 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채용 설명과 상담, 질의응답 등이 이뤄진다.
에이피알의 채용 설명 부스에는 채용 담당자 외에도 국내외 마케팅, 상품 기획, IT 개발 등 여러 담당 실무진도 함께 참석하여 의미 있는 채용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에이피알 채용 담당자는 “앞으로도 채용 설명회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직자들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혁신 인재를 확보해 나갈 것”이라며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훌륭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피알은 공모전 개최 및 산학연계 프로그램 등의 기회를 늘려 뷰티테크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MZ 세대 대학생들의 창의성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기업 브랜딩 강화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 7월 대학생 대상 ‘뷰티 마케팅 & 상품 기획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으며 최근 관련 시상을 완료했다. 지난 7월 3일부터 31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된 해당 공모전에서는 총 200여 팀의 대학생 지원자들이 참가해 약 2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