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오⁄ 2024.11.27 15:18:14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연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전투 콘텐츠 ‘무한의 탑’의 편의성을 개선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연말을 기념해 내달 25일까지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오딘의 아바타, 탈 것, 가호석, 룬’ 4종의 쿠폰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신화’ 등급의 상위 버전인 ‘고대’ 등급의 탈 것도 업데이트했다. 탑승 후 이동 시 외형이 화려하게 변하는 것이 특징인 ‘고대’ 등급 탈 것은 ‘신화’ 등급 탈 것 2개를 합성하거나 업적으로 획득한 고대 탈 것 소환권을 사용하여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광명’ 과 ‘신성’ 탈 것 소환권을 포함해 최대 88장의 소환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편의성 개선을 통해 ‘무한의 탑’ 전체 층 수를 기존보다 줄이고 신규 영역인 ‘혼돈의 영역’을 추가했다. 여기에 전반적인 보스 출현 빈도를 상향해 이용자들이 더 빠른 시간 내에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기존에 매 주 진행하던 월드 던전을 격 주 1회 진행으로 변경하고 난이도를 조정했다.
한편,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무한의 탑’ 편의성 개선 및 연말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