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롯데웰푸드, ‘가나초콜릿 아트 컬렉션’ 한정판 선보여

‘아뜰리에 가나’ 전시 참여작가 5인 대표작 이미지 담아

  •  

cnbnews 김금영⁄ 2025.05.22 09:41:34

롯데웰푸드 ‘가나초콜릿 아트 컬렉션’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가 ‘가나초콜릿’ 50주년 기념 특별전시회 ‘아뜰리에 가나: since 1975-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의 주요 작품을 패키지에 담은 한정판 ‘가나초콜릿 아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29일까지 잠실 롯데뮤지엄에서 열리는 ‘아뜰리에 가나’는 가나초콜릿의 50년 발자취를 예술적인 측면에서 살펴볼 수 있는 특별 전시다. ▲그라플렉스 ▲김미영 ▲코인 파킹 딜리버리 ▲박선기 ▲김선우 등 국내외 현대미술 작가 5인이 참여해 각자의 개성과 경험으로 재해석한 가나초콜릿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별전시를 제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는 가나초콜릿 아트 컬렉션은 참여작가 5인의 대표 작품이 패키지 전면에 담겨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패키지 후면에는 아뜰리에 가나 전시회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롯데뮤지엄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QR코드가 삽입됐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티켓도 예매가 가능하다.

‘가나 마일드’에는 ▲박선기 ▲김선우의 작품이 삽입됐고, ‘가나 밀크’에는 ▲그라플렉스 ▲김미영 ▲코인 파킹 딜리버리의 작품이 들어갔다. 프리미엄 가나에도 아트 패키지가 적용됐다.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에는 ▲박선기.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에는 ▲김선우, ‘프리미엄 랑드샤 쇼콜라’에는 ▲김미영의 작품이 패키지를 장식했다.

가나초콜릿 아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SNS 이벤트도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5인의 참여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구매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시그니엘 서울 1박 숙박권(1명) ▲에어팟 4세대(1명) ▲아뜰리에 가나 전시회 티켓 2매(25명) 등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12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뜰리에 가나 전시에서는 참여 작가들의 신작 31점을 통해 가나초콜릿의 부드러움, 달콤함 등 초콜릿이 전달하는 행복의 다양한 모습을 은은한 초콜릿 향기와 함께 관람할 수 있다.

가나의 역사를 소개하는 ‘헤리티지 존’에서는 브랜드의 발자취를 돌아볼 수 있으며 가나만의 ‘BTC(Better Taste&Color Chocolate) 공법’을 소개하는 공간에서는 ‘빈투바(Bean to Bar)’ 기술력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알아볼 수 있다 아트숍에서는 가나초콜릿 아트 컬렉션과 전시 경험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굿즈 40여종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가나초콜릿 아트 컬렉션을 통해 잠실 롯데뮤지엄에서 펼쳐지고 있는 예술적 체험을 손 안에서도 느껴볼 수 있다”며, “아뜰리에 가나 전시회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롯데웰푸드  가나초콜릿  아뜰리에 가나  전시  아트 컬렉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